맛집

[청주] 청주 최애 파스타집 오스테리아문🌙

짐콩콩 2022. 1. 2. 14:2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요즘 생면파스타에 빠져 있는 저ㅠ^ㅠ
맛있는건 알아가지고~
한번 생면파스타를 맛보고 자꾸생각나요

청주 파스타 하면 생각나는 그집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벌써 ✌🏻번째 방문했어요!


[오스테리아문]
✔️ 영업시간 12:00-21:30
✔️ 브레이크타임 15:00-17:30
✔️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143번길 31-22
✔️ 예약필수


오스테리아문은 청주 성안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별도의 주차장은 없어 주변길가에 주차를 하시거나
인근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해요~

청주에서 최초 이탈리아대사관 인증 레스토랑이예요

이쁘게 셋팅 🍽

식전빵과 생면파스타면을 구운 그리시니-!
식전빵도 무엇무엇이 들어갔다고 설명해주셨으나
먹기 정신 없었던 저는 기억리셋🙄

에피타이저로 시킨
골드키위 위에 올려진 프로슈또
입맛을 돋구어줍니다 ㅎㅎㅎ 추릅

토마토와 랍스타살 부팔라모짜렐라치즈 샐러드


가지구이와 바질과 모짜렐라치즈
가지요리를 참 좋아해서 많이 먹어봤지만
이렇게 요리를 해주시다니 너무 맛있었어요!
(같이 가신분 중 평소 가지요리를 좋아하지 않지만
맛있다고 많이 드신건 안비밀🤫)

이제 메인요리가 나와요!

제가 젤 이집에서 최애하는!!
너무너무 맛있는 트러플 생면파스타🍝

원래는 두꺼운 생면으로 만드는 빠빠르델레 이지만
제가 방문한 날은 다른면으로 해주셨어요!
트러플 향과 생면파스타의 식감 ㅠ
정말 드셔보시면 메뉴 추가하실거예요 윽!


원래는 이렇게 두꺼워요 ㅎㅎ
전 갠적으로 두꺼운 면이 더 맛있었어요👍🏻👍🏻

다음은 이탈리아쌀로 만든 리조또
숟가락으로 꾸욱 눌러 드시라고 설명해주셨어요
특별히 캐비어도 올려주셨어요😝

저는 이 날 캐비어 첨 먹어보았는데요~
입에넣자마자 언제사라졌지!? 하는 그런맛
이게 캐비어구나!

다음은 티본스테이크 입니다
진짜 살살 녹는 스테이크 말이 필요없죠

포테이토도 이렇게 플레이팅 해주시고~
근데 그거아세요?
감자도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후식으로 빠질수 없는 티라미수..
이날 전 티라미수 두그릇 먹었습니다...☺️

쉐프님께서 오트테리아문이
광주에도 지점이 있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광주와 청주 가까우신 곳으로 방문해보세요!

잊지못할 생면파스타 맛보실거예요~
제 최애 메뉴는 빠빠로델레와 티라미수 입니다

저 다시 가는 그날 인당 빠빠로델레 두그릇
티라미수 두개 먹고 올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청주 #청주맛집 #청주파스타맛집 #생면파스타 #청주분위기맛집 #청주와인 #청주스테이크 #오스테리아문 #청주오스테리아문 #청주파스타 #청주생면파스타맛집 #청주생면파스타 #청주성안길 #성안길맛집 #천안인근맛집 #충청도맛집 #파인다이닝 #청주파인다이닝 #트러플파스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