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목포] 가족여행중 들려본 감성카페 기찻길315 찐후기

짐콩콩 2022. 3. 30. 00:07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목포에 감성 카페가 있다고해서
가족들과 전남여행하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커피도 마실겸 잠시 들려보았습니다


외관은 화이트로 꾸며져 있습니다
유럽풍 느낌의 감성카페👍🏻👍🏻
주차는 어린이보호 구역이여서 조금 멀리
주차하고 걸어왔습니다😁
우리 어린이들은 소중하니까요❤️

맑았으면 더 이쁘게 외관사진을 찍을수
있었을텐데 여행내내 비오고 흐린 날씨...나빠😭


[기찻길315]
📍영업시간 10:30-23:00
📍연중무휴
📍1층,2층, 테라스 운영
📍전남 목포시 용당로264번길 16



기찻길 315의 메뉴판 및 쇼케이스입니다
개인카페에 오면 항상 시그니처를 먹어봅니다
시그니처가 가장 맛있는 법이거든요 ㅋㅋ

그래서 이날도 시그니처메뉴중 주문하였습니다


화장실 앞 포토존입니다.
모자, 머리띠 등 사진촬영소품이 아기자기
놓여 있었으며 화장실도 갬성느낌으로
어둑하지만 이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실내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2층은 올라가지 않아 촬영하지 못했어요😅
사진속 실내모습은 일층사진입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흑임자 크림라떼(only ice) 5.0
황치즈 뽀또라떼(only ice) 5.3
아메리카노 3.8
보틀 딸기우유(only ice) 5.5
크로플&아이스크림 5.0
레인보우케이크 8.0
허니페스츄리 6.0
(잼선택 : 딸기, 망고, 블루베리)



너무 많이 시켰나요 .....? ㅋㅋㅋㅋㅋㅋ
그냥 인원수당 음료1개씩에
밥먹기전 방문해서 빵류 세개 시킨건데😅


흑임자크림라떼는 흑임자의 고소함과 크림의
고소함 + 부드러움 + 달달함 조합이
잘어우러져 완전맛있었습니다
다른카페에서도 먹는 흑임자크림라떼 그맛!

근데... 솔직히 뽀또라떼는 살짝 으잉? 했어요
개인적으로는 조금 많이 애매했습니다🥲
첫맛은 깊고 짭쪼름한 치즈맛이 좋은데
끝맛에서 약품냄새라고해야하나요
음.. 뭔가 기분좋지않은향이 났어요!
치즈러버여서 꿉꿉한맛 치즈도 진짜 좋아하는데
뭔가 소화하기 애매한맛이였습니다😭

나머지 브레드류는 전부다 진짜 맛있었습니다

보틀딸기우유의 보틀이 너무이뻐서 재사용각이고
딸기우유 픽한 조카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인스타보니 저녁에 조명켜놓은 외관도 참
이쁘던데 한번 들려보세요😁

#목포카페 #목포감성카페 #목포이쁜카페 #목포갬성카페 #기찻길315 #목포기찻길315 #흑임자크림라떼 #크로플 #뽀또라떼 #황치즈라떼 #목포여행 #내돈내산 #용당동카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