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이거 아주 꾸덕하니 맛있네_스타벅스 오가닉프로틴 그릭요거트 그래놀라

짐콩콩 2022. 4. 11. 08:0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친구랑 만나 저녁으로 쌀국수 먹었는데
뭔가 배는 부르지않고 허전하고~~
집들어가기엔 아쉽고~~~~
그럴땐 바로 카페죠☺️
친구네 집앞 스벅에 들렸습니다

아홉시쯤 늦은 저녁이라 커피마시기엔
부담스러워서 요거트를 집었어요!


그건 바로 #오가닉프로틴그릭요거트그래놀라
이름 엄청기네요🥲


그릭요거트와 그래놀라가 셋트로 되어 있어서
그래놀라 좋아하는 저한테 최고예요👍🏻


그릭요거트는 유리용기로 뚜껑없이 은박호일로
덮혀있고 그래놀라는 봉투에 담겨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은박호일말소 병뚜껑으로 되어있으면
다먹고난후 세척해서 사용할때
더 좋을것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버리기엔 너무 아깝게 단단한 유리병이여서
세척해서 머리끈이나 귀걸이 담을 용기로
사용하려고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샤라락 은박뚜껑을 벗기고나니


새하얀 우유푸딩 느낌비슷비슷


그릭요거트위에 그래놀라 솔솔솔솔💕


숟가락으로 떴을때 흘리지 않게
그래놀라의 1/3정도 부었습니다


숟가락으로 뜨려고 했더니


완전 꾸-우-덕해서 유리병까지 들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게 한숟갈 뜨는거 보여드리려했는데


다시다시!
(한번 뜨고 다시찍은 영상)


완전 꾸덕하고 달달한데
위에 그래놀라의 바삭함까지
진짜진짜 완전 맛있어요!


친구는 #오가닉그릭요거트플린 먹었는데
달지 않고 살짝꾸덕느낌으로
돌려서 열고닫는 뚜껑이 따로 있습니다

가격은 4200원이며 90g에 93.5kcal로
#다이어트간식 으로 제격입니다👍🏻


#오가닉프로틴그릭요거트 가격은 5900원 으로
요거트만 100g 152kcal 단백질 11g 입니다
조금 달다 했더니 역시 당이 11g 들어있네요

#그래놀라 는 20g 90kal로 조절해서 먹으면
#다이어트간식 #낫베드 아닌가요🤔

💟우선 맛과 식감 무조건 합격💟


#스타벅스그릭요거트 와 같이 먹은 더 달달한
#마스카포네티라미수케이크
5900권으로 170g에 475kcal입니다


#티라미수 는 칼로리 생각하지말고 먹기🤙
그래야 정신건강에 좋고 더 맛있죠😁

#스타벅스 #스타벅스디저트 #스벅 #스벅디저트 #스벅티라미수 #스벅요거트 #스벅그릭요거트 #스타벅스그릭요거트 #스타벅스요거트 #일상 #일상기록 #스벅케이크 #스타벅스케이크 #오가닉프로틴그릭요거트그래놀라 #오가닉그릭요거트플린 #마스카포네티라미수케이크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