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천안] 소중한 가족과 함께 건강한 데이트_향촌흑염소

짐콩콩 2022. 5. 14. 00:06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이전에 한번 방문한적 있었던 #향촌흑염소백석점
가정의달로 어버이날도 있고~
엄마아빠 흑염소 좋아하시기도 하시고~
기력회복 겸 가족끼리 재방문했어요~
(적고보나 겸사겸사가 넘 많네요 😅ㅋ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인원수에 맞게 따듯하게
데운 #흑염소진액 을 주셨습니다
대부분 어린이꺼는 잘안챙겨주시는데
사장님께서 조카꺼도 챙겨주셨어요☺️
크으 힘이 쏟는기분💪🏻💪🏻


<메뉴판>


요번엔 #염소갈비전골 3인과 #염소무침 2인
#어린이돈까스 을 주문했습니다


사진찍는데 아빠.....
안돼😭😭😭😭😭

염소전골육수는 얼큰한맛으로 주문했어요
지난번에 와봤다고~~~
제가 맛있게 양념장 제조해주고
갈비대랑 살 샤샤샥 발라주었어요🤘🏻


#염소무침 1인분 양입니다
야들야들 염소수육에 깻잎과 양념장넣고
무친건데 뜨끈뜨끈 하고 진짜 맛있어요
염소무침먹다가 전골국물 떠먹으면 크🫶
엄마와 저의 원픽입니다


염소무침 한접시는 제가 다 먹은거 같아요 ㅋㅋ


갈비전골 다먹고 밥까지 볶아줘서 마무리하고
완전 깔끔하게 다비웠습니다🫢

아! #어린이돈까스 사진은 비록 못찍었는데
완전 가성비 갑👍🏻 완전 푸짐해요
돈까스에 샐러드 밥한공기 사골육수 가
한셋트로나오는데 6,000원... 🫢

그냥 걍 미쳤어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조카 후식으로 먹으라고
포도도 챙겨주시고 😭
저번에도 느꼈지만 정말 완전 천사십니다

✨종종 포장해 먹어야겠어요✨


후식으로는 #스타벅스 들려서
#당근케이크 #초코푸딩 #초코케이크
시켜서 칼로리와 당 충전 해주고~~


담날 양심에 찔려 아빠랑 조카랑 일어나자마자
집앞 작은산 한바퀴 돌고 왔어요 ㅋㅋㅋㅋㅋ


빨리걸으면 3-40분이면 충분할거 같은데
조카님이 느그적느그적 걷고 업어달라고 해서
50분이나 소요 됐네요😅

종종 아침에 두바퀴씩 돌고오면
운동량으로 딱 좋을것같아요👍🏻

집에와서 #레고큐브 (?) #큐브장난감 (?)
하나하나 끼워서 만드는 건데 이름을 모르겠어요!

그거로 칼 만들고 같이 조카놀아주었답니다
나의 주말은 오디에🥲


그래도 이렇게 포켓몬스터에 나오는
이브이 처럼 귀엽고 깜찍하다 라고 말해주니
피곤해도 이맛에 놀아주는것 같아요❤️

#가정의달 #일상 #향촌흑염소 #향촌흑염소백석점 #천안흑염소전골 #천안흑염소 #천안흑염소맛집 #흑염소갈비전골 #흑염소무침 #천안흑염소무침맛집 #스타벅스 #스타벅스케이크 #등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