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스끼다시 끝이 어딘지 모르게 계속 나오는 대한수산

짐콩콩 2022. 6. 8. 00:00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원수와 영업시간이 풀려서
(젊은)직원들끼리 거즌 2년만에 처음으로
저녁식사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Young 한 직원끼리 저녁식사라고 장소가
파스타 돈카츠 일 거란 생각은 ❌❌❌
저희의 메뉴는 회였습니다 ㅋㅋㅋㅋ

성안길 칸타빌 아파트 앞쪽 골목에 완전
혜자로운 횟집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곳은 바로 #대한수산 입니다
청주에서 살면서 이길목을 처음 들어가보아서
지나가면서도 대한수산을 본적이 없었지만
이미 #청주회맛집 으로 소문이 자자한지
저녁시간 되니 완전 만석🫢🫢

근데 먹어보니 왜 손님이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궁금하신분 밑으로 스크롤 쭈욱 내려 읽어보세요


[대한수산]
📍영업시간 모르겠어요🥲(안 나와 있어요)
📍주차장 없음 / 예약가능
📍충북 청주시 상당구 대성로 65



실내는 매우 좁지만 좌식 입식 룸 다있습니다
미리 방문전 연락드려서 룸으로 예약 완료✨


실내에 어항(?) 수조(?) 안에 곧 제 뱃속으로
들어갈 생선들을 가득가득..
(미안해..그치만 너무 맛있어😭)

싯가에 따라 변동이 조금은 있지만
제가 방문한날 기준(22년05월말) 가격표입니다


룸에서는 냉장고 안에 있는 술과 음료는
각자 꺼내마시면 되는 이집의 룰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콜이 땡기시는 분들은 취향에 맞는 술을
운전을 해야하는 저와 몇분은 음료수 꺼냈어요

맥콜 / 천연사이다 / 천연탄산수
완전 옛날 음료병 느낌 폴폴한 병음료가
있어서 사진찍었어요ㅋㅋㅋㅋ


각 인당 셋팅되는 초장과 간장
(막장도 있는데 이사진엔 빠졌군요)
막장 최고👍🏻👍🏻🤙


밑반찬으로 묵 샐러드 새송이버섯 묵은지
오이 당근이 먼저 셋팅 되었습니다


모둠회를 시키면 알아서 신선하고 좋은 아이로
사장님께서 알아서 회를 떠서 주시기 때문에
인원수대로 모둠회를 주문했습니다!
<사진속 모둠회는 3인분입니다>
광어 우럭 도미 지느러미🫶

밑에 천사채를 깔아 양을 속이지 않고
Only 회만 주시는 사장님👍🏻


막장에 마늘과 고추 잘게 다진게 같이 들어가
있어서 잘 섞어준후 찍어서 챱챱🫢


껍질의 야들야들한 맛과 도미회의 쫀독함


스끼다시로 나온 뻔데기 개불 멍게
그리고 초밥만들어 먹으라고 밥도 주셨어요


그렇다면 또 만들어 먹어야죠
초밥에 와사비 회 쌈장으로 탑 쌓아서 챱챱


두번째 스끼다기 전복찜 가리비구이
인원수에 맞춰 주시는 센스☺️
서비스로 주시는 건데도 이렇게 신선하고 맛있어요


부침개도 완전 바삭하고 맛있어서
한번 더 달라고 한건 비밀입니다 ㅋㅋㅋㅋ


✨모둠회 다먹고 #오징어회 주문했어요✨
오징어회의 특유의 단단한듯하면서 쫄깃한 맛🫢


완전 부드러운 #가오리찜 과 #도미머리구이
그리고 이름모를 생선구이가 스키다시로 나왔어요


저희가 회를 너무 잘먹고.. 너무 좋아하고...
회가 신선하고...맛있어서.....
(더 먹고 싶어서 핑계대기 시작 ㅋㅋㅋㅋ)
추가로 우럭과 돔한마리 더 주문했습니다


그러던 중 또나온 서비스 스끼다시🫶
꿈틀꿈틀 힘좋은 산낙지와 묵은지초밥
묵은지초밥이랑 회랑 같이먹으면 진짜 끝나요


또또또 스끼다시로 나온 메로구이
정말 계속 앉아있다가는 배터질것같아서
언넝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ㅋㅋㅋ

정말 스키다시 엄청 주시고 주시는거마다
정말 신선하고 너무 맛있어서
가족이랑 한번 더 오고싶을 정도예요👍🏻👍🏻

이집을 알게해준 N번째 방문한 직원분 말씀으론
매일매일 스끼다시가 다르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청주맛집 #성안길맛집 #청주회 #청주횟집 #성안길회 #성안길횟집 #대한수산 #청주대한수산 #청주모둠회 #청주오징어회 #청주산낙지 #청주회식 #청주회식장소추천 #청주회맛집 #성안길회맛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