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대전신세계백화점 아이스크림 에맥앤볼리오

짐콩콩 2022. 6. 23. 06:4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조카가 아쿠아리움 가고싶다고해서 집근처
아쿠아리움을 찾아보니 #대전신세계백화점 에
아쿠아리움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조카데리고 슈슝 다녀왔어요☺️

신세계도착해서 아쿠아리움을 향해 걸어가는데..
양쪽에 푸드코드가........
그리고 조카 눈에 들어온 #에맥앤볼리오스 😅
갑자기 아이스크림이 먹고싶다며ㅋㅋㅋ
그래서 들리게되었습니다


[에맥앤볼리오스]
📍영업시간 10:30-20:00
📍대전 유성구 대덕대로 516 신세계백화점 B1



아이스크림 콘에 초코발라져있어 맛있게생겼는데 저였어도 발걸음이 멈칫 했을것같아요ㅋㅋㅋ


고르시는 방법은 매우 쉬워요~~
우선 콘과 컵 중 선택을 먼저해주시고,
아이스크림 갯수(1-3개)를 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갯수만큼 원하는 맛 선택✨


초코와플콘에 아이스크림 1개로 주문했습니다
결제후 바로 아이스크림 통에서 동글동글
이쁘게 아이스크림 퍼주시는 직원분☺️


센스있게 휴지로 감싸주시고
귀엽게 프레즐 두개로 데코해주셨습니다😝
초코에초코 역시 초코는 진리죠


프레즐부터 먹으면서 맛있다고 해주는 조카❤️
이러니 안사줄수가 없지😝

콘에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너무 커서
다못먹을거 같아서 한입만 달라고 했는데
주면서 하는말
"이모 이제 다이어트 끝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끔😅 "응 아니야~~ 근데 맛있네"
초코가 찌-인한게 당분땡길때 간식으로 딱이예요

📍스타벅스 앞을 지나서 좀더 걸어가면
앉아서 먹을수 있는 푸드코트 있어요

#대전신세계백화점 #대전간식 #대전아쿠아리움 #대전신세계백화점아이스크림 #에맥앤볼리오스 #일상 #대전신세계아이랑 #내돈내산 #대전아이스크림 #대전신세계푸드코트 #대전신세계백화점푸드코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