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청주] 성안길 연이자카야 내돈내먹 솔직후기

짐콩콩 2022. 8. 1. 00:0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지인의 추천을 받아 성안길 조그만한
이자카야가 있는데 연어초밥이 그렇게
맛있다고 극찬해서 퇴근후 달려갔어요~
저는 연어초밥버러이거든요🍣


연이자카야는 도청에서 씨지브이로가는
일방통행길 대우증권 건너편 씨유편의점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연이자카야]
📍영업시간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81번길 9-5


블로그쓰려고 검색해보니,
대전에도 연이자카야가 있네요😝
대전 연이자카야도 방문해봐야겠어요~


연이자카야는 라멘류 덮밥류 나베류 카츠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연어초밥을 추천받았으니
연어초밥은 무조건~~~주문해야하고-!
같이먹을 오꼬노미야끼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밑반찬으로 샐러드와 단무지
김치 양파저림이 나와요


먼저 연어초밥이 나왔습니다
일좌로 나란히나란히 나온 연어초밥
언능 먹어줘야죠~


먼저 밥양은 많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근데 생연어라고 메뉴판에 적혀있는데
훈제연어의 훈연의향과 짭쪼름한 맛이 느껴져서
으잉? 생각했던 맛이 아닌데... 🤔
라는 생각을 조금 했어요..🥲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닌데 이맛이라면
저는 솔직히 재주문 안할것같아요..


다음으로 나온 오꼬노미야끼


완전 겉은 바삭 안에는 촉촉하고
양배추와 양파 오징어 등 해산물이
많이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재방문시 카츠와 덮밥류 도전해봐야겠어요!


후식으로 커피호스텔 방문해서
콘파냐 한잔 하면서 입가심 해주고 집으로 총총

👇커피호스텔 리뷰가 궁금하다면👇

[청주] 반려동물동반가능한 성안길 디저트맛집 커피호스텔 내돈내먹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제가 이전에 #청주디저트맛집 올린적이 있었죠 그곳 이외에도 숨겨진 최애 디저트맛집들이 많은데 그 중 하나를 오늘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항상 이곳 인스타 팔로우 해놓

jimcongcong.tistory.com

#연이자카야 #청주연이자카야 #성안길연어초밥 #성안길오꼬노미야끼 #성안길이자카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