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경주] 동서양의 조합 경주한옥숙소_오소한옥_그계절의한옥

짐콩콩 2022. 8. 14. 00:1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경주여행 숙소 고민이신분들께 경주숙소
추천해드리고자 열심히 포스팅 합니다🔥

이번 경주여행은 정말 너무 재미있고
부족함 하나 없는 완벽한 여행이였는데요,
완벽 그 중의 하나가 숙소였습니다

사실 원래 경주여행의 멤버는 총 6명이였지만
각자의 사정으로 4명이 다녀왔는데요!
처음 원 멤버가 6명이여서 여섯명이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숙소를 찾아보다가
한옥숙소 오소한옥을 발견했고 예약했어요

오소한옥의 방은 작은방 중간방 큰방
총 세가지타입으로 있으며
각 방마다 느낌이 조금씩 달라요
제가 예약한 방은 그계절의 한옥입니다


우선 중간방은 20평대 4-6인 기준의 방으로
평일(월-목)은 48만원 주말(금-일) 53만원
정해진 가격으로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여행 3개월 전인 4월말에 네이버예약을
통해 미리미리 예약을 했습니다


오소한옥은 통일전 은행나무길로 쭉 들어오셔서
첫번째 골목길로 들어오시면 되시고
근처 큰 건물은 남산한의원이 있습니다

주차는 담장벽 옆으로 하시면 됩니다


[오소한옥]
📍입실 15:00 / 퇴실 11:00
📍문의 054-775-7171
📍주차장 있음
📍경북 경주시 남산예길 99-4


담장 안쪽으로 보이는 기와 너무 이쁘죠
어렸을때부터 한옥에 살고 싶었는데
현실적으로는 안되니 이렇게 여행왔을때
맘껏 즐기고 가야죠😝😝

📍주변에 편의점 등 없으니 미리미리 먹거리
준비하셔서 들어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인포메이션-!
다음날 아침에 이곳에서 조식을 준비해주시고,
6시 이후 체크인해서 드링크 먹지는 못했지만😭
5시 이전 체크인 하신분들께는 여기에서
웰컴드링크 주고 있으니 꼬옥 챙기세요


대문에 들어와서 왼편으로 수영장이 있습니다
그계절의한옥 바로앞에 수영장이 있어요!!!!!!!!
생각지도 못했던 수영장🏊‍♀️🏊🏊‍♂️

사실 수영생각을 하지 못해서 수영복 튜브 등
아무것도 챙기지 못했지만 원래 이렇게
갑자기 무계획으로 하는게 젤 재미있는거 아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그리고 먼저 말씀드리지만,
풀장 바로앞 방이여서 시끄러우실거란
생각 전혀 안하셔도 됩니다 ❌❌❌❌
방음 장난아니예요


자자
이제 숙소내부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계절의 한옥은 중간크기의 독채 방으로
기준인원 4인 최대인원은 6인까지 가능합니다
거실을 중심으로 왼쪽과 오른쪽에 침실이 있고
침실안에는 퀸사이즈 침대와 침구가 있습니다

바닥 타일 마감은 천연 대리석 가루마감으로
아토피 피부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요!

위의 사진은 거실 사진으로 텔레비전과
쇼파 작은 상이 놓여져 있고,


바로 뒤쪽으로는 6인용 식탁과 미니냉장고
에어컨이 놓여져 있습니다 있습니다
식탁찍은 사진이 없어서 동영상찍은거에서
캡처했더니 흔들흔들하네요🥲🥲


6인이 사용사용하는 공간이여서
거실 화장실, 방과 연결된 화장실 두개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와 물놀이하고 난후에도
화장실 전쟁 없습니다


방과 들어오는 출입문으로 보이는 수영장
당장이라도 들어가고 싶지만..

방 실내를 보여드릴게요😝


각방에는 킹사이즈의 침대가 있으며
각 방마다 타올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부에 있는 룸 설명서 첨부합니다
📍취사불가능 챙겨온 음식 및 배달음식 취식 가능
📍풀장이용시간은 08:00-21:00
📍 스테이내 객실내 모두 금연장소입니다


오소한옥 스테이 한바퀴 둘러보았습니다


오소한옥은 한옥의 멋스러움 동양미와
서양의 세련미가 조화로운게 너무 매력있는
숙소라고 생각 들었습니다


인포메이션 로비동에는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좌식 입식 테이블이 있으며,
라면과 상그리아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라면은 김치사발면 육개장 참깨라면
다양한 종류의 라면이 준비되어있어요🫢


숙소내 와인잔이 비치되어 있어
여행온 분위기도 낼겸 상그리아 조금 챙겨갔어요


덕분에 준비해 간 케이크랑 냠냠💜


조금 배도 채웠겠다~~
풀장이 있으니 수영도 해줘야죠!
입실할때부터 도넛모양 튜브 두개가 계속 놓여져
있어서 오소한옥튜브 일것으로 생각되어
가지고 놀았는데 오소한옥튜브 맞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혹시 칫솔치약 두고오신 분들은
로비동에서 구매가능합니다

대나무 황토 칫솔과 고체치약이 한셋트예요!

신나게 놀고 들어와서 씻구 폭신한
침대에서 오나전 푸욱- 잘 잤어요~~


다음날 아침에 로비동 인포메이션에서
각 호수의 인원수 대로 조식을 준비해주십니다

조식의 메뉴는 샌드위치와 과일, 음료로
음료는 오랜지주스와 커피중 선택가능하여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통일 했습니다


치아바타안에 올리브와 바질, 치즈가
들어간 샌드위치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실 한옥펜션 한옥숙소의 경우 벌레가 많다는
지인들의 이야기를 들어서 조금 걱정했는데,
현관문을 열면 바람 수웅 나오게 하는 시스템
덕분인지 1층임에도 불구하고 벌레가
안으로 들어오지 못하게 되어있습니다

숙소의 시설 및 깨끗한 숙소 상태,
조식 및 직원분들의 서비스 등 어느하나
부족함 없었던 오소한옥 너무 만족 합니다
경주 숙소 찾으시는 분들게 완전 추천드려요

#경주한옥숙소 #경주숙소 #경주숙소추천 #경주여행 #오소한옥 #경주오소한옥 #내돈내산 #국내여행 #한옥숙소 #한옥스테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