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천안] 성정동 삼겹살 맛집추천 못생긴 뚱돼지_못뚱

짐콩콩 2022. 8. 23. 07:47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항상 천안에서 고기가 땡기는 날이면
항상 못뚱을 방문하는 방문멤버가 있습니다❤️

못뚱이 어딘지, 어떻게 알게 되셨는지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못뚱은 못생긴뚱돼지 상호를 가진 식당으로
넘길어서 줄여부르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못뚱을 알게된 계기는 친구의 남편분이
회식으로 처음 이집을 방문 하셨는데
입이 짧으신데도 불구하고 고기를 많이 먹고오고
집에서도 자꾸자꾸 생각나서 제친구와 함께
재방문했눈데 재친구도 먹고반해버려서
저희한테까지 전파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고기가 땡기는날 혹은 우리의 만남이 있을땐 "메뉴 못뚱?????" "콜-!!!" 이 되어버렸답니다


[못생긴뚱돼지]
📍영업시간 15:00-24:00
📍별도주차장 없음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서부3길 33


기존에도 꾸준히 방문했지만 어쩌다보니
이제서야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친구들과 못뚱으로 부르다보니
상호명이 못생긴뚱돼지였는지
못난이뚱돼지였는지 기억나지 않아요😅

올때 와서 보고 맛있게 먹고 집에가면 뭐였지🤔
(뒤돌아서면 까먹을나이라서 그런겁니다!)


사람이 항상 많은 못뚱은 사장님께서 많이 버셨는지
바로 옆건물에 별관을 내셨습니다
별관의 테이블과 의자는 저희지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별관으로 방문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못생긴 뚱돼지의 메뉴판입니다
차돌박이 돼지생갈비 삼겹살 항정살 등 다양한
고기와 식사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본 밑반찬으로 고기와 함께 싸먹을 생김과
간장깻잎 명이나물 묵은지 무쌈 다시마가
나오고 찍어먹는 소스로는 고추짱아치 명란젓과
불에 올려먹는 멸치젓갈소스가 나옵니다

이미 말씀드리면 명란젓...
이게진짜 이집 시그니처입니다🥹🥹


✨짠✨
저희는 주문한 삼겹살 2인분과 뽈살1인분이
나와 바로 불판위에 올려주었습니다


그리고 뒤이어 계란후라이와 파채,
구수한 된장찌게가 나옵니다✨


두툼한 삼겹살은 못뚱만의 굽는 비법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삼겹살은 길게 세로로 자른다면,
못뚱에서는 삼겹살의 가운데를 가로로 잘라준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준후 맛있게 구워줍니다

📍본관에서 식사하시면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시고 맛있게 먹는 조합을 알려주시는데
말 안들으면 혼날 수 있습니다ㅋㅋㅋㅋ
저는 그게 더 정있고 좋은데 먹으러와서 왜
혼나야하냐며 싫어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니,

본관과 별관의 가장 큰 차이점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고기기름에 마늘을 올려 맛있게 구워줍니다❤️

삼겹살이 두툼해서 뽈살이 먼저 익어서
한입 먼저 맛보았는데 쫄깃한 식감🫢


혹시 생김에 고기싸먹어 보신적 있으신가요?
생김위에 밥, 고기, 고추장아찌를 하나올려 먹거나
생김위에 밥, 파채를 올려 먹으면
진짜 말해뭐해~~ 너무 맛있습니다!!


그리고 명이나물과 묵은지와 고기를 함께,
다시마와 묵은지와 고기를 함께 먹으면 😭
진짜 여러조합 있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한번먹으면 자꾸자꾸 생각나실 거예요!!


그리고그리고 아까 위에서 언급했던
이집의 비법소스 명란젓...✨
명란젓을 올려먹으면 진짜 깊은맛과
감칠맛나서 자꾸 생각날 수 밖에 없습니다‼️


삼겹살과 볼살만 먹으면 조금 아쉬우니
항정살 2인분을 추가 주문했습니다😝
특이하게 엄청 큰 항정살 덩어리가 올라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큼지막한 항정살이 겉이 익으면 깍뚝깍뚝
잘라준후 안에까지 잘익혀 먹으면
기름진 꼬소함에 퐁당 빠지게 됩니다


마지막 식사메뉴로는 김치찌개 추천드립니다
고기를 먹어 느끼한 속을 깔끔하고 뜨끈하게
만들어줄 돼지 듬뿍 김치찌개입니다

📍주문후 나오기까지 20분 정도 소요되니
고기 다먹기전 미리미리 주문하셔야합니다

📍만약 드시다가 남았을경우 포장도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시고 주문하셔도 됩니다

삼겹살 목살 항정살이 생각나신다면
저의 숨겨둔 천안 삼겹살맛집 못뚱 추천합니다

#천안맛집 #성정동맛집 #천안못뚱 #천안항정살맛집 #천안못생긴뚱돼지 #천안고깃집추천 #성정동못뚱 #천안고기맛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