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 입에서 살살녹는 흑돼지 근고기맛집 제주돗

짐콩콩 2022. 9. 14. 03:0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제주첫날 저녁식사는 정하지 않았는데
숙소호스트분께서 ❤️친절히❤️ 숙소근처
맛집리스트를 공유해주신 덕분에
흑돼지근고기를 먹게 되었습니다
청수미가 짱👍🏻👍🏻

근고기 먹기위해 방문한 곳은 제주돗 입니다


어둑어둑 불꺼진듯 하지만 영업중인 제주돗


[제주돗]
📍영업시간 16:00-22: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제주 제주시 한경면 조수2길 34



8시 밖에 되지 않았는데 완전 어두컴컴🌚

제주돗은 개별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장 옆으로는 넓은 잔디밭이 있으며
잔디밭위에는 평상 축구공 미니골대 등이
있어서 심심하지 않게 웨이팅하거나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가게안은 많은 사람들로 가득차있었습니다

자-!
배가고프니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제주돗의 주메뉴는 목살 오겹살 삼겹갈비이며
식사류로는 김치찌개에 면사리와
공기밥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돼지고기의 원산지는 제주산 입니다

돗은 제주도방언으로 돼지를 뜻한다고 해요
그럼 제주돗 = 제주돼지 🐷 꿀


밖에서는 어둑어둑 했지만 밖과 다르게
안은 매우 밝고 환합니다

입구쪽에는 유명인사들의 방문한 흔적들이
빼곡하게 채워져있습니다
근데 저 중간에 뺀 싸인은 누구의 싸인일까욤🤔
(궁금궁금..)


기본 밑반찬으로는 파채 묵은지 상추 무쌈
간장깻잎 양파초절임 등이 셋팅 되었습니다
뭐니뭐니해도 저는 파채와 와사비가 최고❤️


저희는 목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초벌된 목살을 시크하게 툭툭 올려주시고
핏기만 가시면 먹어야 젤 맛있다고 알려주시고
슝 사라지신 사장님 ㅋㅋㅋㅋㅋ

무심한데 지나가시면서 신경써주시고
은근 매력있으신 분이세요 ㅋㅋ


이곳 박스에서 직원분이 초벌을 해주셔서
고기냄새가 많이 베이지 않고
또 맛있게 구워주신 고기를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고기는 쌈과 함께 먹어줘야죠!!
야무지게 한 쌈 냠-!


그냥 소금만 톡톡 찍어서 먹으면
목살의 온전한맛을 느낄수 있어서 좋습니다


목살에 기름진 껍데기 부분과 함께 같이먹으면
쫀득한게 입으로 계속 들어갈껄요!?


양념깻잎위에 목살과 와사비 올려서 먹어도 맛있고
밑반찬으로 나온 묵은지 불에 익혀서 싸먹어도
넘나 맛있습니다🤤


2인분먹기엔 사알짝 부족한 감이 있어서
추가로 오겹살 1인분 추가 주문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겹살은 기름이 많아서그런지
목살이 담백하니 쫀득하니 제입맛에는
목살이 최고였습니다


출입구쪽에 세면대가 있어서 화장실을
굳이 가지않아도 손을 씻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먹고 밖으로 나왔는데 고영희가 있길래
냐옹이와 인사하려고 했는데 겁쟁이..!
도망가네요🥹


사장님께서 아이들이 밖에서 뛰어 놀고 있으면
폭죽놀이도 구경시켜주시더라구요!
덕분에 들어갈때 나올때 총 두번 봤어요


저희는 맛있게 고기 먹고 나왔다가
축구여러판과 알까기 여러판 하고 숙소왔습니다
이게 또 보이는데 그냥 지나칠수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 흑돼지집을
찾으신다면 제주돗 추천드립니다

#제주근돼지맛집 #제주흑돼지맛집 #제주돗 #한경맛집 #제주맛집 #한경근돼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