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 제주도 전복죽은 바로 이집 곰막식당

짐콩콩 2022. 9. 19. 06:3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제주여행의 마지막날이 밝았습니다.
시간은 왜이렇게 빨리가던지..또륵..😭
그래도 너무너무 만족한 여행이였습니다!

마지막 떠나기전 아점은 전복죽!!
제주도에서 전복죽 안먹으면 아쉽자나요🥹
전복죽 먹기위해 방문한 곳은 곰막식당입니다.
재작년 제주여행때 곰막식당에서 전복죽먹고
반해서 요번에도 들렸습니다.


[곰막식당]
📍영업시간 09: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제주 제주시 구좌읍 구좌해안로 64


곰막식당은 이미 유명한 집이여서
방문하는 사람이 많지만 회전율이 빠르고
주차공간이 매우 넓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점메뉴로 전복죽 부담없고 넘나 딱이지 않나요!?
9시30분부터 영업을 시작하셔서
10시경 총총..방문했습니다.
이른시간이여서인지 내부는 여유로웠습니다.


곰막식당의 메뉴판입니다.
전복죽 이외에 회국수 회덮밥 등 식사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활어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년만에 재방문했더니 바뀐게 많이있더라구요!
이전에는 직원분께서 직접 주문을 받아주셨는데
많은 방문고객으로 인해 힘들으셨는지
주문은 키오스크로, 추가반찬 및 물 음료가
전부 다 셀프로 바뀌었습니다.


내부는 테이블과 바깥풍경을 바라보며 앉을수 있는
바테이블 형식으로 되어있으며 각 테이블 위쪽에
부착되어있는 번호판을 보시고 키오스크로
메뉴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주문을 하고나면 직원분께서 기본 찬으로
양파초절입 콩나물무침 배추김치를 내어주십니다.
드시다가 추가필요시 셀프로 담아오시면 됩니다.


✨짠✨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회국수와 전복죽을 주문하였습니다.

사실은 성게국수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재작년에 왔을때와 메뉴가 동일해서 회국수
시키자고 바람을 불어 넣었어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


회국수는 면위에 매콤새콤한 소스를 뿌려주시고
그옆에 아삭아삭한 식감을 도와줄 야채와
광어회가 올라갑니다!
근데 크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양념이 잘 섞이도록 잘 비벼줍니다.


양념이 부족하지 않고 딱 좋았습니다.
혹시 부족하신 분들은 테이블에 소스있어서
더 넣어서 비벼드셔도 됩니다!


그 다음은 고소한 냄새가 솔솔 나는 전복죽입니다.
전복내장이 완전 많이들어가 있어서
짙은색의 전복죽 보이시나요💚


전복내장이 잔뜩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고
삶은(?) 익은(?) 전복의 꼬들꼬들함이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이 묵직하게 뚜욱 떠지는 전복죽..🧡
진짜 제주오면 무조건 먹어줘야하는 집입니다.


✨완전 깔끔하게 클리어했어요✨

새콤달콤한 회국수와 전복죽 궁합 최고예요
곰막식당 전복죽 먹으면서 드는 생각은
제주도 전복죽은 이렇게 맛있는데
왜 시중에 죽집에서 판매하는 전복죽은
이색과 이맛이 안날까🤔

전 호박죽 팥죽은 먹지만 일반 죽은 안좋아하는
편인데 이집 전복죽은 진짜 맛있어서 찾아먹어요!

제주동쪽에서 전복죽을 찾으신다면
고소하고 맛있는 곰막식당 어떠신가요?


곰막식당 바로 앞에는 이렇게 이쁜 바다가 있어
식사후 이곳에 오셔서 바다에 발담궈보시거나
사진찍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간날은 태풍오기 전날로 날씨가 조금
많이 흐렸는데 이정도라면 맑은날에는
더더욱 이쁠것으로 확신합니다😝


사진 못찍었는데 요즘 조금 사진실력 늘은 짝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맘에들어💜

#제주전복죽 #구좌점심 #구좌전복죽 #곰막식당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