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충북대 인생양꼬치 중원양꼬치

짐콩콩 2022. 10. 24. 08:3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무척이나 양꼬치 땡기는 날..!
시간은 오후 10시 30분... 😅

원래 갔었던 양꼬치집은 영업종료시간이
11시로 갈수가 없어서 오래까지 영업하는
양꼬치집을 검색하다가 충북대에 위치한
중원양꼬치에 방문했습니다.

들어가면서 제발 맛있어라 기도하면서🙏🏻
도착했는데 다행히 가게안에 사람이 많았어요.☺️


[중원양꼬치]
📍영업시가 16:00-24: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내수동로114번길 39


충북대 메가박스인근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차로 오시는 분들은 별도의 주차장은 없어서
골목길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중원양꼬치의 메뉴판입니다.
구이류로는 양꼬치 양갈비 돼지막창
새우꼬치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마라탕 꿔바로우 토마토계란볶음 등
요리의 종류도 매우 다양했습니다.


중원양꼬치의 음료 주류 메뉴판입니다.
맥주 소주 중국술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음료로 콜라 사이다 빙홍차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로콜라 사이다 아니면 음료를 잘먹지
않는 저희는 음료류는 패쓰~~😝

식사는 양꼬치 3인분과 온면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온면과 꿔바로우랑 진짜 고민했는데
늦은 시간이기도 하고 날씨도 추워서 온면 택✨


양고기의 효능입니다.
하지만 읽지 않아 JUST 맛있으면 👌..


실내는 기다라 직사각형 공간으로
전부 테이블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주문후 나온 땅콩과 짜사이 양파절임..!
짜사이가 오독오독 넘 맛있는데
진~~~짜 매워요 ㅋㅋㅋ
한번 맛보고 매워서 바로 땅콩 세개 입속으로 직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양꼬치 양념을 앞접시에 담아서 주십니다.
양꼬치 잘 빼먹을 수 있도록 센스있게
포크까지 같이주셨습니다.
양꼬치 찍어먹는 양념은 필요시 직원분께
말씀해주시면 더 주십니다.
직원분 넘나 친절쓰~~☺️☺️


양꼬치가 나왔습니다.
냉동 양꼬치가 아니여서 넘나 기대되는거 있죠!


그리고, 토막토막 짜잘한 양꼬치가 아니라
기다랗게 쭈욱 꽂혀 있는 양꼬치여서
구우면서 돌돌돌 돌아갈때 무거운쪽으로
쏠릴일 없이 고루고루 잘 익힐수 있습니다.


불이 들어오고 양꼬치 야무지게 꽂아준후


돌돌돌돌~~
예전에는 이 돌아가는 기계있으면
"와 이집 최고야" 라고 했는데 이제는
모든 양꼬치집 필수템 ㅋㅋㅋㅋㅋㅋ


양꼬치가 맛있는 냄새를 풍기며
잘익어가고 있습니다.


잘익은 꼬치 하나 잡아서 크로스!!!!
자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꼬치에서 쑤욱 진짜 잘빠져요
큼지막한 한조각 보이시나요🫢


양념 잘찍어서 입으로 쏙-!
진짜.. 한입 먹어보고... 와..와..
여태 먹었던 양꼬치 집중이 최고라고..
둘이 감탄하면서 먹었습니다.
양고기의 잡내는 당연 안나고,
원래 양꼬치가 느끼한데 진짜 담백해서
계속계속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여기 이제 저희 단골집 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먹다보니 나온 온면..!
온면은 저 옥수수면을 좋아해서 기대가 컸어요
온면의 맛이 진짜 가게마다 너무 달라서
진짜 맛집에서 맛보셔야하는데..
이집은 과연 ❤️두근두근❤️


우선 면의양은 많지는 않고 적당함!
국물의 농도는 살짝 걸쭉..!


앞접시에 담아서 한입했는데..
옥수수면 이렇게 쫄깃한 식감 뭐예요..?
국물은 고추장찌개맛!
감칠맛은 없지만 컬컬하면서 묵직한 맛입니다.

이 면빨 맛보는 순간 넘 맛있어서
양꼬치보다 온면이 불기전에 온면부터
먼저 먹어야겠다는 생각뿐..
그래서 온면열심히 먹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다시 시작한 양꼬치 타임~~


이제 여섯꼬치 밖에 안남았는데..
더 주문해?? 말아???


그러면서 계속 먹기 ㅋㅋㅋ


있었는데 없습니다!!


진짜진짜 마지막 양꼬치...
10꼬치 더 주문할까 살짝 고민하다가
그냥 멈췄는데 그건 옳은 선택✨
기분좋게 딱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0개의 꼬치들 ㅋㅋㅋ
담에는 꿔바로우도 먹으러 와야지~
정말 인생양꼬치 👍🏻
중원양꼬치 추천합니다.

#중원양꼬치 #청주양꼬치 #충북대양꼬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