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꽃과 음식이 함께한 5월 일상 몰아쓰기

짐콩콩 2023. 5. 24. 10:0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주간일기를 5월부터 안쓰다보니,
몰아서 올리는 일상글 입니다.


#투썸플레이스 #옥수수크림바스크케이크
새로 나와서 먹고 싶다고 말했더니
바로 사서 와준 울 아빠덜 ❤️ 헤헤

꾸덕한 바스크치즈케이크와
옥수수 크림의 고소함이 더해저
더더더 고소한 맛이 느껴지고
부드러워서 진짜 한판 다먹어버렸어요..ㅎ


꽃은 사랑이죠~
꽃집하는 친구는 5월이 오면
지옥달왔다고 찾지말라고 말하는데,
꽃은 왜이렇게 좋은지 ㅋㅋ

5월에 어버이날 스승의날
로즈데이 부부의날 떄문에 진짜
꽃집이 진짜 바쁘다고 해요.!


엄마미 아빠덜이랑 같이 먹은 육회랑 문어숙회
제가 음식사진 찍으면 왜이렇게 못찍냐며
아빠가 다시 찍으시는데,
뭐 비슷한거 같은데~~ ㅋㅋ


#어버이날선물 뭘 드릴까 하다가
역시 머니머니 용돈이 최고죠 !?
그래서 조카랑 #자린고비용돈박스
#굴비용돈박스 생각해서 준비했습니다.

저는 물고기에 그려져있는 틀에 맞춰
알록달록 색칠했는데,
역시 어린 영한 조카는 틀에서 벗어나
팥붕어빵 그린다며 노랑이로 가득칠하고,
가운데 팥이라며 갈색으로 한줄 쯕 색칠하는데
와.. 역시 내가 고정관념에 갖혀있구나
이생각이 들더라구요.!

맨위에 물고기는 연어를 가장좋아해서
연어를 그린거라고해요 ㅋㅋ

오만원짜리 없어서 만원짜리 열장식 돌돌마느라
손아구 힘이 많이 들어간건 비밀.!


조카가 항상 고맙다며 제선물로
필통을 만들어서 선물해줬어요!
넘 귀욤귀욤 하죠 ㅋㅋ


어버이날이라고 과일이랑 꽃다발 사온 짝궁❤️
우리엄마아빠도 챙겨줘서 넘나리 고마워!


그리고 내꽃다발도 사온 짝궁
역시~~ 최고야👍🏻


속눈썹펌 하는 비용을 조금이라도 아끼자고
#셀프속눈썹펌키트 주문했는데,
구성이 알차서 넘좋았어요.
첫 도전결과 ! 두둥!!
오른쪽눈은 바짝올라가 성공적인데
왼쪽눈은 반만올라가서 조금 아쉽지만
다음번에는 그래도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출근길에 장미가 이곳저곳 많이 피었어요.!
대구쪽에는 노란장미도 핀곳있다는데
내년에는 한번 노란장미보러
시기 맞춰서 놀러가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곧 출시된다는
#민초바나나킥 맛보았습니다.
사실 초코는 없어서 #민트바나나킥

저는 그래도 불호보다는 호였습니다.
달달한 바나나킥 먹는데
텁텁함 없이 깔끔하게 양치한 끝맛

달달함과 개운함을 느낄수 있어요.


이건 #우유떡 입니다.
연유를 뿌려서 달달하고 우유의 고소함
전분의 쫀독함이 어우러지는 떡입니다.


본가에 갔더니 준비물과 레시피를
고사리손으로 적어놓고 만들자는 조카
이렇게 하는데 어떻게 안만들수가 있나욤..

그래서 전분이랑 우유 넣고 같이 만들었습니다.
#우유떡만들기 요즘 애들사이에서 유행인가봐요
나름 간단해서 쉽게 만들 수 있으니 도전해보세요~


친구네 과자나눔 하러 갔다가,
신발장에서 심쿵..
진짜 사진상으론 커보일수 있는데
타일크리 생각하면 진짜 얼마나
쪼꼬미 사이즈인지 가늠되시죠?


오랜만에 피자랑 닭다리 스파게티
뇸뇸
둘이서 다 먹었따는건 비밀~


먹었으니 움직이긴 해야죠!
독릭기념관가서 야무지게 3코트 치고
맛있는거 먹으러 갔습니다.
#독립기념관 오랜만에 가니까
볼거리도 많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공부좀 하겠다고
화일이랑 화일철가방 구매했는데


들자마자 손잡이 너덜너덜
라이언파일철가방 너 미워..ㅠ^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새로생긴 빵집이 있어서
단팥빵과 마들렌 사왔는데
음.. 그냥 쏘소..

다시갈 일 이 있을까 싶었습니다.
몰아쓰는 일상 끄읕-!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