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홍대] 말차덕후라면 좋아할 초록초록디저트커페 연남동 롱베케이션

짐콩콩 2023. 8. 29. 10:2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아마 저의 블로그를 종종 보시는 분들이셨다면,
제가 초록초록 한 음식을 좋아하는거 아실거예요.!
민트부터 시작해서 쑥 말차까지~~

오늘은 말차음료와 말차디저트를 판매하고있는데
연남동에 위치한 카페 롱베케이션을 다녀왔습니다.


[롱베케이션]
📍영업시간 12:00-21:00(일요일20: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33-10 2층



롱베케이션에는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시월이가 상주하고 있는데
제가 방문한 날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멍뭉이 좋앙😝


롱베케이션의 메뉴입니다.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 티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제가 방문한 목적인
교토말차라떼와 말차 푸딩도 있어요.!

안닌도후는 이미 솔드아웃이라
먹지 못했다는 사실..ㅠ


깔끔하고 세련된듯한 실내인테리어,
곳곳에 화분이 있어서 초록초록함이
잘어울러져 있습니다.


✨짠✨
초록초록한 저희 메뉴 ㅋㅋ

항상 제가 말차를 먹을때마다 멸치똥맛
왜먹냐고 말하는 친구도 최근 말차에
눈을 떴는데 함 데려와야겠습니다.~


교토말차라떼는 잘 저어 먹어야합니다.
달달하면서 녹차의 특유 쌉싸름한 맛을
느낄수 있는 말차라떼입니다.


저의 기대주 말차푸딩 디저트..!
완전 탱글탱글한 말차푸딩입니다.


숟가락으로 한숟가락 푸는데
완전 탱글탱글함이 살아있습니다.

위에는 쫀독한 크림이 올라가있어서,
한입 먹으면 달달함이 입안가득해집니다.


크으 영롱..💚
진짜 말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카페로
연남동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으니
한번 방문해 보세요~
추천합니다.

#연남동카페 #연남동말차 #말차덕후 #롱베케이션 #마포말차 #홍대말차 #말차푸딩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