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쏠쏠한 앱태크 캐시업 포인트 사용후기

짐콩콩 2024. 2. 5. 20:56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앱테크중 최고라고 말할 수있는
캐시업의 포인트를 오늘 사용했습니다.


저는 주변에 앱테크 관심 있는 사람에게
앱태크 중 최고라고 말할 정도로
캐시업을 이곳저곳 알려주고 있어요.

아마 앱테크 이것저것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한달에 매일 출석체크해서
3천원 버는데 캐시업은 문제 풀면
포인트가 쌓이다보니 열심히 한만큼
벌 수 있는 구조로 쏠쏠한캐시업이예요

위 사진에서도 보이시겠지만
📍23년 11월 4일 가입후
오늘자 24년 2월 5일자 4개월만에
53,000 포인트를 모았어요




저는 캐시업포인트를 스타벅스 기프트콘과
네이버 포인트 기프트콘으로 사용하였더니
바로 문자로 기프트콘이 왔습니다.



[일상] 앱테크 캐시업 추천 및 솔직후기

안녕하세요.저는 별로 쓰는것 없는데 항상 텅장이여서 티끌모아 티끌이지만 틈틈히 앱테크를하면서 소소하게 용돈벌이를 하고 있는데요. 많은 앱테크 중에서 최근 알게된 한 앱테크가 정말 괜

jimcongcong.tistory.com


위 글 참고 하셔서 어떻게 포인트 적립하시는지
참고해주시면 되시고!

초반 버프를 위해 아래 추천인 넣으시고
쏠쏠한 앱테크 캐시업 하세요💜
👇👇👇

추천코드 : Tnhhm42B

🙃님이 초대했어요

초대코드: Tnhhm42B

cashupup.page.link


#앱테크 #찐앱테크 #앱테크추천 #캐시업 #캐시업후기 #캐시업적립 #캐시업적립금 #캐시업적립금사용방법 #캐시업포인트사용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