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성안길 해산물 덮밥맛집 성수호

짐콩콩 2022. 2. 13. 07:18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드디어 성안길에 위치한 성수호에 다녀왔습니다!


[성수호]
✔️ 영업시간 11:30-20: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포장, 예약 가능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북문로2가 78-2 1층


성수호 개점 하자마자 손님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이 진짜 길었거든요...
그래서 못가고 언제가보나~ 각재다가
이번에 평일 점심 약속이 잡히게되서
바로 성수호 가자고 해버렸지 뭡니까 ㅎㅎ

성안길 지하상가에서 청소년광장쪽으로 직진하다가
광장 가기전 왼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성안길안에 위치하고 있어 별도의 주차장은 없고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평일 점심에 방문해서 웨이팅 없이 들어갔습니다

성수호의 실내는 너무작지 않은 딱 적당한 크기에
4인 2인테이블이 놓여져 있고 깔끔했습니다

[메뉴판]

성수호 올라온 사진을 보니
성수호 덮밥, 아부리덮밥, 장어 덮밥,
육회 김밥, 연어 김밥이 많이 올라왔더라구요!

성수호덮밥 아부리덮밥 육회김밥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자마자 정말 4분만에 나온 음식
엄청 빨리 나와요 !!

성수호덮밥 15,000원
육회김밥 12,000원
아부리덮밥 14,000원

올라간 해산물이 완전 신선하고 푸짐해요👍🏻

두명이서 각 1인 1덮밥하고 김밥은 반찬같은
느낌으로 주문했는데....
옆 테이블은 덮밥에 김밥만 주문 하더라구요..
순간 너무많이 주문 했나..? 생각했지만
결론은 밥 조금 남기고 다비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살자고 돈벌고 하는거 아닌가요🥲

SMALL

성수호 덮밥과 아부리 덮밥이 메인메뉴여서인지
테이블에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적혀져 있었습니다
더 맛있게 즐기기 위해 읽어보시고 드세요~‼️

앞치마와 가위는 항시 준비되어 있고
밥과 국이 부족하면 더 드립니다
필요하시면 직원분께 말씀해 주세요~~

감태와 김이 덮밥과 같이 나와서
감태/김 위에 밥과 토핑을 올리고 와사비간장을
톡톡 올려준후 입으로 쏘옥👍🏻👍🏻

아부리 덮밮위에 올라간 관자와 연어도
김과 감태에 싸서 쏘옥❤️

육회김밥은 육회가 좀 많이 짰어요😭
고추장 육회여서 소금을 굳이 많이 안넣으셔도
될 것 같은데 소금짠맛이 확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덮밥에 같이나오는 김 위에 덮밥 밥을올리고
육회도 올려서 같이 싸먹었습니다


덮밥과 함께 나온 장국과 반찬도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성수호덮밥보다는
아부리덮밥위의 새우와 관자의 식감,
연어는 훈연의향 때문인지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재방문 의사 완전 완전 완전 있습니다👍🏻👍🏻

한번 들려보세요👋🏻

#성안길맛집 #청주맛집 #성수호 #아부리덮밥 #성수호덮밥 #육회김밥 #덮밥맛집 #연어김밥 #성안길 #청주성안길 #청주성수호 #아부리동 #내돈내산 #북문로맛집 #성수호메뉴 #해산물덮밥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