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성안길 핫플맛집 닭구이집 청계 내돈내산 솔직후기

짐콩콩 2022. 4. 15. 09:5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성안길에 닭구이 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평일 저녁에 친구랑 달려갔습니다!!
별도의 주차장은 없고 골목에 하셔야해요


[청계]
📍평일 16:00-01:00
📍주말 14:00-01:00
📍매주 월요일 휴무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무심동로354번길 43


목요일 7시쯤 내방했는데 가게안에는
사람이 완전 많고.....


테이블링에 대기 대박 많고..
앞에서 웨이팅하면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장난없고 그냥 완전 핫플로 소문났나봐요!!


기다리다가 결국 들어간 #청계
우선 셋트로 #청계모둠 을 주문했습니다


실내는 어둑어둑느낌의 분위기로
테이블자리와 닷찌자리 둘다 있는데
오신 순서대로 안내받으 들어가기때문에
원하는 자리는 못앉아요😭


숯불이 들어오기 때문에 나무받침이 있고
오른쪽 테이블 옆으로 수저와 휴지가 있어요


잠시후 도착한 숯불
숯불이 테이블에 올라와 있어서
뜨거운 열기가 후끈후끈🔥

숯불이 어느정도 테이블을 처지해서
2-3인이 앉기 딱 좋은것같아요
사인이면 테이블 부족할 것 같은 느낌!!!


밑반찬으로 쌈무와 부추 깻잎 개인소스가 셋팅돼요
개인소스 가운데는 달달한 간장..데리야끼 소스?
그리고 오른쪽은 와사비와 레몬인데
레몬즙을 내서 와사비 풀어서 찍어먹는
#청계비법장 이라고 설명해주셨어요


드디어 나온 #청계모둠 입니다
청계모둠은 다리 안심 목살 날개 봉 염통 근위가
나오고 한부위씩 맛보고 맛있는 부위를
추가주문 해보자 했습니다

✔️다리살은 오래 구워야해서 초벌되어 나와요


들기름 명란젓 마늘을 구워서 고기와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다먹고 또 달라고해서 두번먹었어요ㅋㅋ


#천연탄산수 와 #진저에일하이볼 주문!
하이볼 메뉴 다양하더라구요~~~

고기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면서
맛있게 먹는 방법 부위설명 해주세요👍🏻


친구와 저는 안심이 부드럽고 쫄깃해서
한번더 추가해먹었어요!


은근 잘먹는 저희는 안심과 다리살 추가
안심 결국 두번시켜먹기 ㅋㅋㅋㅋㅋ


거기다가 사이드 #들기름낙지젓카펠리니
주문했는데 (가격 8,000원) 완전 별미예요
얇은 파스타면에 낙지젓 깻잎 들기름
들어간건데 진짜 맛있어요!!
들기름 안좋아한다는 친구 흡입했어요😝


이건 비벼서 먹는게 아니라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먹는거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진짜 쫀맛❤️


오랜웨이팅 하고 들어왔는데 또 언제올지모르고
맛 안보고 가면 아쉬우니 #청계라면 까지
주문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
맵기 보통맛 매운맛 선택 가능해서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왜이렇게 달달할까요?
달달한라면 별로 안좋아하는데🥲

데리야끼소스 넣은 라면맛이라고 해야할까요??
흠🤔🤔🤔🤔


청계 다녀와보니 웨이팅하면서 이집가려고
하는이유 알겠더라구요~~
구워야하는 시간이 있어서 조금
배고플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안심과 다리 꼭드세요
그리고 사이드로 들기름낙지젓카펠리니
꼭꼭

#내돈내산 #청계 #청주청계 #청주닭구이 #청주맛집 #청주술집 #청주핫플 #성안길맛집 #성안길핫플 #성안길술집 #성안길가봐야하는곳 #청주닭구이맛집 #청주닭안심 #청주닭다리구이 #청주데이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