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드디어 정착 할 수 있는 족발집 발견_호랑이가 만든 족발

짐콩콩 2022. 4. 18. 08:0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최근 당근으로 큰 물건을 팔아서
생각지 못한 자금이 생겼거든요 ㅎㅎ

기분좋으니까 맛있는거 먹으면서 기분을 더 🆙
시켜보자하는 마음으로 야식을 시켜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식은 뭘먹어도 맛있지만 오늘은 살짝
족발이 더 땡기는 기분이여서 족발로 꼬-!

안타깝지만 집주변 시켜먹는 족발집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어서...
아직 정착하지 못했어요😭

오늘은 어디에 주문을 해볼까~~하다가
#호랑이가만든족발 발견!
5호점으로 되어 있는거보니 체인점인가봐요


족발 중으로 주문하고 #불족 과 #냉채족
서비스로 주시길래 새콤달콤한 냉채족발 선택!
중간중간 새콤달콤한걸 먹어주면서
입가심해줘야 더 많이 먹을수 있거든요 ㅋㅋㅋ


✨짠 도착한 족발입니다✨
완전 푸짐하게 왔어요


먹기전에 사진은 찍어야겠고~~
배는 고프고~~


막국수까지 잘게잘라 비비고 먹을준비 끝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보겠습니다
우선 완전 따듯하게 배달오는거 너무좋고
족발고기가 야들야들하면서 겉은 쫄깃쫄깃
잡내도 전혀 나지 않고 양도 많아요


족발 윤기보세요 진짜 장난아니예요 ~
잘 비빈 막국수에 족발 싸서 먹는거 아시죠?
진짜 순삭..

같이 밑반찬으로 온 김치도 맛있고
상추와 고추 마늘 등등 다 싱싱합니다

서비스로 온 냉채족발조 새콤달콤하니
입맛 더 돋아주고..😭😭

이제 이집에 정착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이래서 다이어트는 언제하나?🤔

#내돈내산 #청주족발 #청주냉채족발 #청주불족발 #청주왕족발 #청주족발배달 #용정동족발 #용암동족발 #청주족발맛집 #청주호랑이가만든족발 #호랑이가만든족발 #호랑이가만든족발5호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