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제주] 제주 억새 숨은명소 유채꽃프라자

짐콩콩 2022. 1. 6. 09:1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겨울에 제주도를 가면 어디가실지 고민이시죠??
생각해보니 저도 제주도를 봄 여름 가을에 다녀오고
겨울제주는 처음이더라구요~

겨울제주도 어디가야 할까 고민하다가
문득,  제주도는 따듯따듯하니12월에도
억새가 남아있지 않을까~? 하며
억새명소를 찾다가 유채꽃프라자를 알게되었고
이번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먼저, 유채꽃프라자는 펜션과 카페입니다
1층은 카페, 2층은 펜션이라고 합니다 ㅎㅎ

입구 도착하시면 주차장이 있습니다!
넓지 않아 많은 차를 수용하지는 못하지만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 저는 수월하게 했어요☺️

(억새밭 입장료는 별도로 없어요!)

주차장 바로앞에
커다란 빨간색 파란색 의자가 있어요~

저는 파란하늘과 하늘니트와 파란의자
깔맞춤하여 찰칵📷

옆쪽에는 어린이 놀이터가 있고
놀이터 안에 자동차와 장난감이 있어
유아와 함께오셔도 좋을것 같아요⭐️

억새가 드넓게 펼쳐져 있어요
풍력발전기와 억새가 잘 어울려져서
정말~~~ 대충찍어도
사진을 못찍으시는 분들도
이쁜사진 많이 건질 수 있습니다
걱정 No ❌❌

글을 찾아보니
봄에는 벚꽃과 유채꽃이 있다고 하네요!



봄 제주여행때도 한번 들려야겠어요~
즐거운 제주여행 되세요😘

#제주여행 #제주도 #유채꽃프라자 #제주카페 #제주억새 #제주숨은명소 #제주가볼만한곳 #제주여행코스 #사진명소 #제주여행코스추천 #가을제주여행 #겨울제주여행 #가족여행지추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