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제주] 요즘 Hot한 비행기샷 , 꿀팁!!

짐콩콩 2022. 1. 3. 11:3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요즘 제주도가면 꼬옥 찍는다는 비행기샷 아시나요?
저도 도전했습니다!!

먼저 장소 소개해 드릴게요!
네비게이션에 카페 그라나다를 찍구 가셔야해요~
공항 근처로 항공샷 비행기샷으로 유명한 곳이예요

저는 공항근처여서 마지막날 일정으로 잡았어요!
여기서 비행기타러가기전에 호다닥
찍고 렌트카 반납하고 비행기를 타자! 했죠 ㅎㅎ

우선 주차는 카페를 들리시게 되시면
카페주차장에 대셔두 되시구~
사진만 찍으시려는 분들은 길목에도 주차를 하실수
있으신데 공간이 많이 여유롭지는 않아요~😭
그리고 들어오시는 골목 좁으니 조심하세요!


자 그럼 제가 느낀 꿀팁 전달해드릴게요~~

✈️ 비행기 항공샷은 ✈️
비행기가 들어오는 방향과 시간이 잘맞아야 해요

저는 다행이도 비행기가 5-8분 간격으로 들어와서
한번찍고 영상확인하면 또 비행기가 들어와서
여러번 찍을수 있었고 이쁜 사진도 득템🍀




첫번째, 비행기가 들어오는 시간은 순식간이여서
동영상으로 찍으시는걸 추천드려요👍🏻

요즘 핸드폰은 시대가 좋아서
동영상찍으실때 사진도 같이 찍을수도 있더라구요~
(저 이날 처음 알았습니다ㅋㅋㅋㅋ)

동영상버튼 재생 빨간버튼을 누르면
카메라 화면에 하얀버튼이 생겨요!
이 버튼 누르시면 동영상도 촬영되고,
사진도 별도로 찍혀서 저장되요!


비행기가 지나갈때 다다다다 눌러주세요!!

두번째, flightrader24 앱을 다운받아주세요!

이 어플로 비행이가 들어오는지,
어느방향으로 들어오는지 알 수 있어요!
비행기샷을 찍을때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나는 비행기가
있어야지만 이 장소에서 찍을수 있다고 합니다!
가시기전에 한번 보시구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세번째, 해지는 시간을 확인하자!!
저희는 아무런 생각없이 공항가야하니
마지막날 집에가기전에 찍자~
하고 네시쯤 도착해서 찍고 있다보니
쨍할때와 노을지는 모습 둘다 너무 이쁜거예요~

해지는 순간은 정말 한순간이니,
일몰 시간을 확인하고 가셔서
해 쨍할때 파란 하늘에서의 비행기샷과
붉은 노을과 비행기샷을 함께 찍는다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모두 즐건 여행 되시고 이쁜 비행기샷✈️
찍구오세요 ㅎㅎ

#제주도 #제주여행 #비행기샷 #비행기사진 #제주핫플 #제주여행사진 #제주가볼만한곳 #제주공항근처 #제주비행기샷 #비행기샷명소 #항공샷 #그라나다 #카페그라나다 #제주그라나다 #제주숨은명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