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제주] 걷기좋은 조천읍 산책명소 닭머르해안길

짐콩콩 2021. 12. 29. 11:5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제주도의 숨은 명소 중 한 곳으로
아는사람들만 온다는 이곳-!

닭머르해안길!!!
이번에 알게 되서 저도 한번 들려봤습니다 ㅎㅎㅎ

닭머르 해안길은 올레 18코스로 길이 험하지 않아
가볍게 산책하기에 너~무 좋다😁

아!!
닭머르바위는 마치닭이 흙을 파헤치고 그안에 들어 앉은 모습을 닮았다 하여 이름이 붙여졌다고
네이버 지식백과에서 알려줬다 ㅎㅎ


[닭머르해안길]
✔️ 제주시 조천읍 신촌북3길 62-1


다른 블로그를 보면 네비게이션에 닭머르해안길
검색해서 오면 다른곳을 안내해 준다는 글을 보았다
그러나 ㅌ맵 으로 닭머르 해안길 검색하니
제대로 잘왔다 ㅎㅎ
(ㅌ맵 광고 절대 아닙니다❌)




근처에 공터도 있고,
도로길변에 주차가 가능하여
사람이 엄청~ 많지 않으면 주차걱정은
크게 하지 않아도 될 것으로 예상된다!

길은 안전하게 나무데크로 잘 되어 있고,
억새가 있어서 가을에서 초겨울사이 방문이
딱 이쁠것 같다👍🏻


이곳이 사진스팟아닌가~
사람없을때 살짝 걸터 앉아서 찰칵📷
노을질때 찍어도 너무 이쁠거 같죠!?

사진찍고 길을따라 전망대에 오르면
푸르고 넓은 바다를 볼 수 있다
파도치는 모습을 보면서 물멍하면
그것이 바로 힐링이 아닐까요!?




#제주도 #제주여행 #제주드라이브 #제주산책 #제주가볼만한곳 #함덕해수욕장근처 #제주숨은명소 #제주핫플 #제주사진명소 #닭머르 #닭머르해안길 #제주조천읍 #전망대 #물멍 #제주동쪽코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