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제주] 동백꽃 마노르블랑🌺

짐콩콩 2021. 12. 28. 15:2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코로나시작되고 하늘길이 닫혀 해외를 못가게된지
어언 2년째..ㅠㅠㅠ



하루빨리 종식되어 마음껏 놀러 다닐 수
있는날이 오길🙏🏻🙏🏻

해외를 맘껏 가지 못하는 저는 그래서 !!!
제주도로 gogo-!!


제주도는 여러번 다녀왔지만 12월 제주는 처음이예요
육지에서의 저는 패딩은 필수~
장갑과 목도리 모자는 선택이였는데..

비행기에서 내린 제주날씨는 정말.. !!

패딩이뭐야??? 코트가뭐야????
그냥 겉옷이 필요없는 따듯한 햇살☀️과 맑은하늘 ☁️
정말 같은나라 맞냐구요오..!!

자자!! 겨울제주여행을 왔으니 동백꽃을 보러가야지

검색해보니 계절마다 조금의 차이는 있지만
마노르블랑에가면 동백꽃, 팜파스, 핑크뮬리등 있고
감귤체험도 가능하더라구요~


[마노르블랑]
✔️ 매일 09:00-18:00
✔️ 주차가능 , 애견동반가능
✔️ 입장료 있음! (₩4,000원)
✔️ 제주시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 2100번길 46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두 됩니다!
올라오실때 골목길이니 조심해서 오세요~

마노르 블 동백꽃보러 입장하기 위해서는 입장료 ₩4,000원을 내셔야 해요
(입장료가 전혀 아깝지 않아요!!! 정말!!)
*감귤체험은 ₩5,000원 입니다

입장료를 내고 입장하시면
카페벽을 가득채운 고급지고 이쁜 찻잔을 볼수 있어요
커피 마시면서 여유롭게 구경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입장과 동시에 폭풍사진 촬영📷📷

사진찍을 스팟마다 의자, 사다리 등 놓여있어서
찍는곳마다 인생사진 건지실수 있어요!
사실 찍는 곳 마다 스팟인건 비밀🤫


부끄럽지만 한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21년 12월 21일에 방문 했구요!
🌺동백꽃은완전 쨍하게 만개했어요~🌺

제가 방문 했을때는 평일이여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않아 사진찍기 좋았구
동백나무 크기도 딱 키높이여서 딱이였어요




동백꽃 정말 이쁘죠!!?
카메라 셔터 천번은 누른거 같아요~

왜 겨울 제주도 하면 동백꽃이라 하는줄 알겠더라구요

감귤체험하는 쪽 정원으로 가면 이렇게 그네도 있어요



쩌-어-기~ 사진속에 보이는 액자틀있죠!
저 액자에 맞춰 사진찍으시면 정말 액자속그림에요

사진촬영 자신 없으신 분들 모두 걱정마세요~
파란 하늘이랑 빨간 동백꽃이랑 찍으면
인생사진 찍을 수 있어요!


겨울에 제주도가시면 동백꽃 보러
마노르블랑 가보세요 !!

추천합니다👍🏻👍🏻👍🏻

다음에는 감귤체험 하러 재방문 할게요!





#제주여행 #제주도 #제주동백 #동백꽃 #동백맛집 #국내여행 #겨울제주 #마노르블랑 #감귤체험 #애기동백 #사진맛집 #사진명소 #12월제주 #팜파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