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제주] 애월 감성숙소 애월이막🏠

짐콩콩 2021. 12. 28. 16:0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휴가가 끝난 저는 제주앓이를 하며
패딩을 주섬주섬 입고 출근을 했어요ㅠㅠㅠ



제주앓이를 하며
제주도 첫날 지낸 "애월이막" 포스팅해볼까해요!


[애월이막]
✔️ 입실 16:00
✔️ 퇴실 12:00
✔️ 제주시 애월읍 곽납로 160-40



애월이막은 1막동 2막동으로 나뉘어져 있는 독채예요
두 막동이 가까이 붙어 있지 않고
각 앞마당이 있어서 좋았어요 :)

인기가 많아서 두달전부터 예약해도 못간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제주도가기 1달전에 조회했는데 예약가능 똬악-!
이건 가야하는 운명이야 이건 바로 예약해야해!!
* 2박이상 우선예약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2막동으로 예약 완료!

2막동은  복층이고 기준2인 최대4인까지 가능해요
한국적 레트로감성 뿜뿜인 숙소사진 보여드릴게요



진짜 우드 너무 좋아하는데 ❤️취저❤️
따듯하고 안락한 이느낌 너무 좋지않나요?

화장실도 너무 이쁘죠
어떻게 인테리어를 이렇게 할수 있는지!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다시 제주도 놀러올때
애월이막 예약가능한지 보고 비행기표 끊을래요~
부모님들도 분명 좋아 하실 인테리어ㅎㅎㅎ



숙소에 놓여진 방명록을 보니 신혼여행 마지막날을
애월이막에서 보내신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여행의 마지막 만큼은 좋은 곳에서 보내시고
싶은분들이 다소 있으실텐데
왜 애월이막에서 보내셨는지 알거 같았어요☺️


아!!
다음날 일어나 창가에 앉아 차한잔 했는데
너무~~ 기분 좋은거 있죠☺️

블라인드를 걷으면 야자수나무랑 돌담이 있어요🌴

일리커피머신과 캡슐, 차티백도 있어서
아침에 일어나서 모닝티 한잔 하세요☕️


사진은 필수📷
이쁜 감성사진 남기세요오 ㅎㅎㅎ

저희가 조금 늦게 체크인을 하게 되었는데,
주차할때도 주차장소 안내해주시러 나오시구
짐도 들어주시고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

제주에서 첫날밤 잘 지내고 갑니다 (꾸벅)
제주 감성숙소 완전 추천드려요👍🏻👍🏻👍🏻👍🏻



#제주도 #제주여행 #제주숙소 #애월숙소 #감성숙소 #겨울제주 #애월 #애월이막 #제주독채 #독채팬션 #한국적레트로감성 #레크로감성 #우드숙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