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제주] 제주동부 여기는 꼭가야해! 청굴물🌊

짐콩콩 2021. 12. 30. 11:2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제주도는 갈때마다 리즈갱신이야아-!

제주 동부여행가실때 절때 빠질수 없는곳
바로 청굴물 입니다!!!


[청굴물]
✔️ 제주시 구좌읍 김녕리 1296
* 제가 갈때는 네비가 길을 골목골목으로
알려줘서 좁은길 운전 조심 추천드려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이곳은 정말 완전 핫플이 될 수 밖에 없을거예요

제주의 많은 포토존 중 하나☝🏻

사람이 많으면 이렇게 혼자 사진도 못찍었을텐데
운좋게 도착했을때는 아~무도 없었어요!
제가 방문한 시간은 점심먹구 1시정도였어요~

정말 포🚗리스웨트 촬영한번 해줘야해요ㅋㅋㅋ
빙그르르 한바퀴 돌고 싶은 맘❤️

저 길따라 걸을때 파도가치면
길위로 물이 올라와요!
호다닥 뛰셔야할지도 모릅니다 ㅎㅎ

청굴물 웅덩이를 보시면 물에 반사되서 거울처럼보이는데
그거 이용해서 사진찍을껄~
사진보면서 후회했어요..😭😭

아,
바로 코앞에 카페,청굴물이 있는데
완전 뷰카페여서
커피한잔☕️ 하면서 즐기는 물멍도 추천합니다👍🏻

제주동부 여행 추천지☺️
즐거운 여행 되세요!



#제주도 #제주여행 #제주가볼만한곳 #제주동부 #제주동부여행지 #뷰카페 #제주포토존 #제주청굴물 #청굴물 #물멍 #제주카페 #김녕해수욕장인근 #김녕해수욕장주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