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천안] 부대동 자작나무숲이 있는 감성카페 힐사이드

짐콩콩 2022. 6. 30. 00:20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천안 부성동 쪽에 이쁜 카페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가족들이랑 잠시 들려봤어요☺️

부대동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보단
자차 있으신 분들이 오시기 편하실 것 같아요!


[힐사이드]
📍매일 11:00-22:00
📍충남 천안시 서북구 안터길 75-37



주말 점심식사후 방문했는데도 널널
주차장이 매우 넓어서 주차걱정은 NoNo-!


1층은 공방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2층은 힐사이드 카페입니다

저희는 카페 방문을 위해
2층으로 총총 올라가겠습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자작나무숲이 있어요
방문전 블로그를 찾아보니 저기 의자에 앉아
이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제가 방문한날은 덥고 습한 관계로
실내로 후다닥 들어갔습니다ㅋㅋ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선선한 날엔 야외테라스에
앉아서 즐겨도 참 좋을것 같아요❤️


실내로 들어가니 탁 트여진 대형 창가가 있고
그앞에 단체자리가 있더라구요!
완전 뷰 독점 자리!!!


여기 디저트를 중심으로
왼쪽은 흰색의 세련미 있으면서
밝은 인테리어의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고
오른쪽은 우드 원목테이블로 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우드쪽으로 자리를 잡고 디저트와
음료를 고르러 카운터로 왔어요!


시럽, 빨대 및 냅킨 등이 필요하시면
셀프바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직접 아래 공방에서 만드시는건지
곳곳에 아기자기한 우드 제품이 있었습니다

제가 우드제품 직접 만들어봤는데
진짜 손이 많이가고 정성과 시간이 많이
들어가던데 이 제품 직접 만드신거면
정말... 말잇못...🫢 👍🏻👍🏻


디저트는 구움과자류가 다양하게 있고,


다양한 종류의 #바스크치즈케이크
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커피와 논커피 에이드 스무디 티 등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으나~~
시그니처메뉴는 먹어줘야겠죠~!?😝


혼자 오신분들도 두세분 계셨어요~~
저도 저렇게 혼자 즐기구 싶은 생각이 가득-!


✨짠✨
방금전에 분명 밥 잔뜩 먹고 왔는데
언제그랬냐는듯이 인당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해버렸어요 헤헼ㅋㅋㅋㅋㅋㅋ

너무 많이 시켰나요!?
하지만 밥배 디저트배 따로 있는거 아시죠!


제가 주문한 #힐사이드그리너리라떼 로
그린티라떼에 샷추가 되어서 위에 크림과
건코코넛이 올라가는 음료입니다

먼저 크림을 숟가락으로 퍼먹고
아래 음료를 잘 저어서 크림과 함께 마시면 굿❤️

제가 크림과 그린티라떼를 좋아해서인지
저한테는 완전 취저 메뉴였습니다❤️


왼쪽에 있는 음료는 #힐사이드커피 로
라떼위에 크림이 올라가고
크림위에 크럼블까지 올라가
크림과 크럼블 같이먹으면 말해뭐해~~

얘 또한 넘나 맛있더라구요🫢


구움과자로는 일명 누네띠네라고 불리는
#누네띠네스콘 과 베리류 잼이 올라간 쿠키(?) 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바삭하면서 달달한게
둘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그리고~~
지인한 치즈맛과 부드러움을 느낄수 있는
#바스크치즈케이크 도 냠냠 했습니다


#바스크치즈케이크 무조건 인당 하나씩드세요
❤️완죤 맛있어요❤️

#단호박바스크치즈케이크 와
#흑임자바스크치즈케이크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단호박이 완전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아 사라지며..
그냥 와 맛있다 이생각뿐👍🏻👍🏻

흑임자바스크치즈케이크도 맛있지만
단호박이 진짜 진리예요!

커피와 디저트 너무 맛있고
화이트와 우드 조합의 인테리어도 넘 이쁘고,
넓은 매장으로 사람이 많이 붐비지 않아
정말 만족한 카페였어요!
<나중에 자작나무 앞에서 사진 꼭 찍어야지>

제가 너무 호평이여서 의심하실수 있는데
찐 내돈내먹 솔직후기입니다🤗

#천안카페 #천안대형카페 #부대동카페 #힐사이드 #천안힐사이드 #힐사이드커피 #두정동카페 #내돈내산 #내돈내먹 #천안카페추천 #천안감성카페 #천안이쁜카페 #천안드라이브 #천안데이트 #천안디저트카페 #천안디저트맛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