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운리단길 에끌레어맛집 장미양과

짐콩콩 2022. 7. 2. 00:0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회사직원분께서 주말에 수영다녀왔다가
수영장 근처 빵집에 무심코 들려서 빵을
사먹게되었는데 #에끌레어맛집 을 찾았다며-!
꼭 가야한다는 이야길 여러번 듣고
빵순이는 주말에 #장미양과 다녀왔어요

맛있다면 꼭 먹어줘야 궁금증이 풀리거든요😅
안그럼 먹을때까지 생각나🌀🌀


[장미양과]
📍영업시간 12:00-2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충북 청주시 흥덕구 1순환로549번길 101


#청주장미양과 로 검색하시면 아마 두곳이
나올텐데 둘다 같은 집으로 1호점 2호점입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1호점 입니다


실내를 살펴보니, 단독주택을 개조하여
카페로 만들은 곳이였습니다
앤틱느낌 뿜뿜-

집의 거실과 방 처럼 공간공간이 살짝 나뉘어져
있어서 뭔가 프라이빗한 느낌도 들어서 좋았어요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우드우드🪵


쇼케이스안에는 정말 다양한 #에끌레어 와
#케이크 #다쿠아즈 #마카롱 등 가득가득 했습니다


그리고 밖에는 이쁜 포장 상자와
구움과자 #마들렌과 #수제쿠키
다양한 초들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샌드위치와 빙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샌드위치는 빵을 #치아바타 #크로와상
#베이글 등 선택할 수 있어요

📍샌드위치는 주문 즉시 만들어 5-10분 소요됩니다


음료 메뉴판 입니다
아메리카노는 2가지 종류를 판매하고 있으며
에이드와 티도 판매하고 있어요!

에끌레어와 빵을 먹을예정이기 때문에
산미가 없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1인 1메뉴 주문, 외부음식 반입금지


📍카드결제의 경우 출입문 옆쪽에 있는
키오스크 주문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주문이 조금 특이하다면,
키오스크에 메뉴의 이름과 사진이 올라와
있는게아니라 번호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쇼케이스안의 제품명 앞에 적혀있는
번호로 주문해 주셔야합니다

📍현금과 멤버쉽카드는 직원에게 문의하시고
📍포장이실경우 포크나이프 set 500원
포냉포장 1,000원 추가되니 참고해주세요


📍 드시고 가시는 분들은 키오스크 주문후
진동벨을 카운터에서 받아가셔야 합니다


잠시후 나온 아메리카노와 빵들❤️
솔직히 말하면 진짜 다 맛있었어요!

#얼그레이롤 6,000원
#초코바나나에끌레어 6,500원
하나는 빵이름이 기억안나요 ㅋㅋㅋㅋ

❤️하지만 맛있다❤️


아,
다먹고 나올때 쇼케이스를 보니 아까없던
새로운 에끌레어가 나왔더라구요🫢

#레온치즈 #말차티라미수 에끌레어
둘다 넘나 맛있게 생겼어요😭
에끌레어 나오는 시간이 달라서 가시는
시간에 따라 종류가 조금씩 다를것 같습니다

에끌레어종류가 다양하고 맛도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넘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운리단길카페 #청주카페 #청주에끌레어맛집 #청주디저트맛집 #장미양과 #청주장미양과 #운천동디저트카페 #청주신봉동카페 #청주데이트 #내돈내먹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