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성안길 크로플 크로넛 맛집 키프키프

짐콩콩 2022. 7. 7. 07:3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이전부터 자주 방문했지만 포스팅은 처음인
#성안길카페 #크로플맛집 #키프키프 입니다

장마로 날씨는 우중충☁️


[키프키프 kifkif]
📍영업시간 12:00-22:00
📍배달, 포장 가능
📍충북 청주시 상당구 사직대로361번길 14-9



#크로플 유행하기 시작할때 폭풍검색하다가
#키프키프 를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한번 먹어보니 겉바속촉 장난없고
종류도 다양하게 판매해서
일주일에 한번은 꼭 사먹고,
친구네 놀러갈때 포장해갔던 기억이😅

바디프로필 찍는답시고 빵순이가 빵을 끊어서
한동안 못먹다가 이젠 바프도 찍었겠다~
왕창 돼지런 하다가 친구들이 청주놀러와서
이번에 엄청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인스타로 소식은 종종 들었는데,
몇달전부터 #크로넛 도 판매하셨는데
아주아주 인기장난없어서 오후만 되도
#크로넛 완판되고 있더라구요

📍마카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만 제가 마카롱을
많이 좋아하지 않아 먹어보진 못했어욤 😝


✨짠✨
❤️맛있는 디저트들 가득❤️
마들렌도 판매하고 있어요

📍크로플 크로넛은 주문후 바로 만들어서
15-20분 시간 소요됩니다


음료는 커피 티 스파클링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나, 1인 1디저트 할예정인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바닐라빈라떼
주문후 자리에 앉았습니다🤟🏻


비가와서 완전 해 쨍쨍은 아니였지만
카페에 사알짝 들어오는 햇살이 넘나 이뻐서
카메라를 켜 내부 조금 찍었어요
그레이톤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카운터 우측으로는 셀프존에 식수가 있고
그옆에는 귀욤귀욤한 디자인의 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크로플에 초 세워서 추카추카하면 넘 귀여울듯해요


이야기하다보니 금방 15-20분이 지나고
커피와함께 크로플과 크로넛이 나왔어요

넘나 많아 다같이 나오게는 못찍었습니다😅


#바닐라빈라떼 는 우유와 아래 바닐라시럽으로
2단으로 되어있어서 잘 휙휙 저어주어야합니다

근데.. 음 ..
제가 생각했던 바닐라라떼맛이아니라
카라멜느낌이 더 많이 났는데..
기분탓이겠죠🤔
그래도 달달허니 맛있었어요 ㅋㅋㅋ


보기에는 이쁘지 않지만
다들 한번 맛은 봐야하니 잘라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게 잘라져서 지저분한 크로플과 크로넛
근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1인1디저트했지만 나가면서 포장했답니다 🤭
진짜 아직 여기보다 맛있는 집 못찾았어요!
성안길에 위치해서 주차가 조금 번거롭지만
그래도 그정도는 감수하고 올 카페입니다❤️

#청주카페 #성안길카페 #키프키프 #청주베이커리카페 #청주맛집 #내돈내먹 #성안길커피 #성안길갬성카페 #성안길가볼만한곳 #성안길카페추천 #청주데이트 #청주가볼만한곳 #성안길크로플 #청주크로플 #청주크로넛 #성안길크로넛 #청주키프키프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