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율량동 대형베이커리 카페 스톤폴스 2번째 방문

짐콩콩 2022. 7. 6. 05:4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율량동 #대형베이커리카페 #스톤폴스
요즘 핫핫핫 🔥🔥🔥 하죠-!
저도 벌써 2번이나 방문했답니다


네비게이션에 스톤폴스 검색 후
안내해주는 길로 오다보면 갈림길쪽에
#스톤폴스 안내판이 세워져있습니다

이쪽 길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어머 강아지가 보고있네요🐕


다른 식당상가와 함께 이용하는 주차장이 있는데
매우 넓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주차장 옆쪽으로 큰 정원과 인공폭포가 있어요


📍폭포정원내에서는 취식 흡연 삼가해주세요


[스톤폴스]
📍매일 10:00-22:00
📍주차장 매우 넓음
📍충북 청주시 청원구 1순환로1896번길 19-33



따악 들어서니 포토존이 있습니다
알록달록해서 사진찍으면 이쁘게 나와요😝


실내는 2층으로 되어 있고,
넓고 테이블이 많아 자리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사알짝 파주유명카페와 분위기 매우 비슷합니다


빵순이는 자리를 잡기보단 빵부터 고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크와 샌드위치 에끌레어 등
종류 다양하게 냉장고가 채워져있어요


모양 이쁘고 빵 이름 찰떡같고-!
맛있게 생긴 빵들도 넘나 많아서
무엇을 골라야할까 고민고민🤔


고민끝에 다섯개의 빵을 담아 카운터로~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시그니처음료 두개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자리를 찾아 실내 빙빙🌀


일층과 1.5층


2층입니다


2층에 자리잡아 수다삼매경😝

#스톤라떼 드실분 ~~
달콤 쌉싸름한게 뭔가 흑임자 느낌도 나면서
일반 라떼맛은 아니나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론 #스톤라떼 강추드려요 ☺️

#스톤에이드
살짝 웰치s 느낌이예요!!


내려가기전 2층 시계촬영해주기☺️

늦게방문시 빵이 별로 없을수 있으니 점심쯤
오셔서 다양한 빵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빵 맛과 분위기 완전 만족❤️
재방문의사 완젼 있어욤욤

#청주대형카페 #청주카페 #율량동카페 #청주베이커리카페 #율량동베이커리카페 #스톤폴스 #청주스톤폴스 #청주핫플 #청주데이트 #율량동대형카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