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천안] 성성동 업성저수지 인근 반려동물동반카페 플러피커피

짐콩콩 2022. 7. 11. 00:0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친구랑 만나 이야기꽃 피웠어요
저는 꼭 어디 놀러가는게 아니라 친구만나서
카페가는 이런시간이 젤 행복하더라구요❤️

진짜 1일 1카페 넘나 하고싶은 맘 가득가득해요😭


오늘의 카페는 업성저수지 인근에 위치한
#플러피커피 입니다


[플러피커피]
📍매일 11:00-23:00
📍라스트오더 22:15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4길 43


카페 앞에 주차장이 있으며 도로가에도
주차할 수 있어서 주차걱정은 없습니다


#플러피 로 들어가기 전 문앞에 붙어있는
📍노키즈존이 아닌 부모님 주의 존
📍반려동물동반카페
반려동물동반시 실외만 이용가능하며,
이동가방 및 유모차 이용후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실내는 제가 좋아하는 우드우드한 분위기예요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아서
틈틈히 촬영하느라 눈치봤어요 😅 ㅋㅋㅋ


커피 에이드 차 쉐이크 등 제가 좋아하는
달달구리 음료가 진짜 많았어요
#초당옥수수라떼 #쑥포카토 #흑임자라떼 등
정말 뭘 먹어야하나 고민하다가,
초당옥수수 계절이니 #초당옥수수라떼 로 주문✨


그리고 음료만 마시긴 아쉬우니까
휘낭시에도 주문했습니다
스콘도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케이크도 있었는데 못찍었군요ㅋㅋㅋ>


✨주문후 나온 음료와 디저트✨
#무화과크림치즈휘낭시에 #초코칩휘낭시에
#쑥팥케이크
#초당옥수수라떼 #쑥포카토 입니다


보기만해도 달달함 가득가득한 메뉴죠 ㅋㅋㅋ


#쑥포카토 에 에스프레소 뿌리는 친구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게 뿌리는거 대체 어떻게 찍는거냐며~~

#쑥포카토 는 아이스크림 두덩어리가 들어가고
직접만드는 플러피표 쑥페이스트와
인절미떡 콩가루가 가득가득 올라가요

솔직히 안맛있을 수가 없는 메뉴💚


#초당옥수수라떼 는 라떼 위에 크림이 올라가고
안에 초당옥수수 알갱이가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마실때마다 알갱이가 들어와서
톡톡 씹히는 게 넘나 맛있더라구요❤️
아-! 얼음은 전혀 들어가지 않아요!

#플러피커피 의 시그니처메뉴로
하루 20잔이상 찾으시는 라떼라고 합니다


휘낭시에는 쫀독쫀독한 식감으로
매일 오전 오후 직접 베이킹하시고
고메버터만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진짜 커피와 디저트 맛집 인정❤️


오랜만에 만남이여서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를
다먹고나서도 이야기는 끝이없고

그래서 친구는 에이드,
저는 아아 추가 주문했습니다


정말 할말은 왜케 많을까요?
저녁식사는 가족과 함께 약속해서
어쩔수 없이 일어났는데
생각해보면 하고싶은이야기 다 못하고 왔어요
여자들의 수다란🤭🤭


#분위기맛집 #커피맛집 #디저트맛집
모든 수식어 붙여도 부족한 #플러피커피

#천안카페 #업성카페 #성성동카페 #업성저수지카페 #천안플러피 #플러피커피 #초당옥수수커피 #천안휘낭시에 #천안쑥포카토 #성성레이크타운 #업성동카페 #천안디저트카페 #천안갬성카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