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성안길 신상맛집 한식 퓨전 일화

짐콩콩 2022. 7. 10. 00:1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성안길주변 식당을 찾다가
가오픈중인 곧 핫플이 될 이곳-!
#청주일화 에 다녀왔습니다


#청주일화 는 7월 초 오픈하여
가게앞에는 화환이~~


[일화]
📍매일 17:00-03:00
📍라스트오더 02:00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남사로 104-2


방문전 다른 블로그를 보니 웨이팅이 있다고해서
전화로 예약이 가능한지 문의드렸으나
사장님께서 현재는 가오픈중이여서 아직은
예약을 안받고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렇다면 제가 일찍 나가야죠 그럼요~☺️


5시50분 쯤 방문했을때는 한테이블만
있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을수 있었습니다
(나올때보니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실내는 바테이블자리와 2인~6인 테이블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단체도 수용가능했습니다

실내 분위기 진짜 장난없죠...😭
#성안길분위기맛집 👍🏻


방문전 메뉴 정독은 필수 아시죠‼️
이미 방문전 부터 #아롱사태전골
#우삼겹시금치파스타 #수비드통항정구이 는
필수로 주문해야겠다 생각하고 방문했어욤🤭


기본으로 서브된 두부
계란찜인줄 알았는데 두부였어요 ㅋㅋㅋ
아래의 짭쪼름한 소스와
위에올라간 매콤한 고춧가루 덕분에
고급진 두부의 맛을 느낄수 있어요


나무수저와 앞접시


맨 처음으로 서브된
#우삼겹시금치파스타
우삽겹과 시금치페스트가 들어간 두유베이스의
파스타에 꼬들빼기 김치를 곁들인 요리로
먹어보고 "와 진짜 맛있다✨"

파스타에 꼬들빼기 김치 생각도 못했는데
조합이 꽤 좋더라구요🫢

꼬들빼기김치가 통으로 나와서
가위 요청해 잘게 잘라서 먹으니 딱이예요
애초에 잘게 잘라나오면 좀 더 좋을것 같아요❤️


#아롱사태전골
4시간동안 푸욱 삶아 부드러운 아롱사태가
들어간 사골 배이스의 깔끔한 맛을 가진 전골로
술과 함께 먹으면 술술 들어갈 예정😝
안에는 쌀국수가 들어가 있어요
📍 쌀국수 추가 2,000원

불이 약한지 살짝 늦게 끓었지만,
다들 포장은 안하시나(?) 말할정도로
정말 맛있게 먹었던 원픽‼️

솔직하게 최근 먹었던 아롱사태보다 훨씬 맛있어요


아래에 설명드릴 충무김밥먹고
국물 한숟갈 떠먹으면 진짜 최고 궁합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비드통항정구이
저온에서 5시간동안 서서히 익혀 부드러운
항정살을 튀기듯이 구워 부추무침과 곁들여
먹는 요리로 완전 보들보들하면서 쫄깃해요

개인적으로 부추무침보다 파스타에
같이나온 꼬들빼기와 같이 먹으니
더 잘어울리고 맛있는 느낌😝


위에 세메뉴 먹고 더 먹고싶은 메뉴가
있어서 추가로 주문한 #오징어무침과충무김밥


충무김밥위에 오징어 무 어묵올려서 냠❤️

오징어와 어묵 절임무가 들어간
오징어무침으로 매우 칼칼하고 양이 많아요!
사장님께서 손이 크신지 충무김밥과
다 먹어도 반이상이 남아서 아까웠어요😭


#치즈버터감자
삶은 감자를 버터에구워 치즈를 올린 요리로
고급진 휴게소 알감자 맛!
딱 이표현이 맞는것같아요 ㅋㅋㅋ
완죤 맛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깻잎쌈밥
이건 따로 주문한건 아니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깻잎쌈 위에 우렁쌈장을 올려먹으면 딱❤️


4인이 식사한 양인데 너무 많이먹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다먹고,
10만원이하였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완전 가성비 최고,

같이 온 식사 멤버가 장거리 운전자여서
아쉽게도 알콜 한방울도
먹지 않고 only 식사만 하고 왔습니다

뭔가 식사평하러 온기분이였지만
행복하고 배불배불하게 잘먹었습니다

#청주일화 곧 입소문으로 핫플이 되어
방문하기 어려울지도 모른다는 생각과
빨리방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가득가득✨

#성안길맛집 #성안길술집 #성안길회식 #청주일화 #일화 #청주맛집 #청주신상맛집 #청주핫플 #성안길핫플 #청주데이트 #성안길데이트 #청주일화메뉴 #청주감성술집 #성안길감성술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