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운리단길 아늑한 갬성카페 파즈(PAZ)

짐콩콩 2022. 7. 15. 10:06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요즘 #운리단길 포스팅이 참 많죠
운리단길 열심히 뿌시는 중이예요😝

저는 곧 청주를 떠나야하는데 왜 이제서야
운리단길을 알게된건지 아쉬움 가득가득해요😭


[파즈 PAZ]
📍영업시간 12:00-2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충북 청주시 흥덕구 직지대로753번길 13


떠나기전 그 누구보다 열심히 즐기기 위해
시간이 날때마다 운리단길에 들리고 있어요

오늘은 #운리단길카페 #파즈 에 방문했습니다


외관을 찍으려는데 적벽돌색의 외관인 파즈와
파란하늘을 같이 안 찍을수가 없었어요!
진짜 미쳐쏘욤🫢

근데 하늘이 이쁜만큼 온도가 장난아니예요🥲


#파즈 는 커피와 논커피 에이드 차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가 넘나 많아서
무엇을 마셔야하나 고민🤔

#말차라떼 랑 #미숫페너 #바닐라라떼 중
고민하다가 카페인 섭취를 위해 바닐라라떼 와
디저트로 #무화과구겔호프 주문했습니다✨


디저트류는 파즈에서 직접 구운다고 해서
좀 더 주문할까 고민했지만!
#무화과구겔호프만 먹기로 했어요 ㅎㅎ


아-!
방문전 블로그 보니까 #크림브륄레 가
시그니처메뉴로 많이 주문하셔서 드시더라구요-!


실내인테리어는 우드우드로 가득하여
앤틱한 분위기로 #감성카페 라는 수식어를
붙여도 아깝지 않을 정도 입니다

실내가 크지는 않지만 혼자서 커피마시며
시간즐기러 와도 전혀부담스럽지 않고,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넘나 친절하세요


#무화과구겔호프
#녹차라떼
#아인슈페너
#바닐라라떼


녹차라떼 매우 찌인하고,
바닐라라떼도 바닐라향 가득가득
아인슈페너 크림 꾸덕꾸덕
전체적으로 음료가 다맛있어요


영상찍으면 잘 못자른다는 그녀☺️

#무화과구겔호프 는
와인과 바닐라빈에 졸인 무화과와
수제 카라멜을 섞어 만든 파운드케이크인데요
케이크 가운데에 들어가 있는 샹티크림과
함께먹으면 쫀독쫀독 진짜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랑 궁합잘맞을것
같아서 음료는 아메리카노 추천드려요🤗 #운리단길카페 찾으시는 분들 #파즈 추천합니다

#운리단길카페 #운리단길 #청주카페 #파즈 #청주파즈 #운리단길파즈 #청주감성카페 #운천동카페 #청주데이트 #PAZ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