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동남지구 멕시칸 타코 고부기 내돈내먹 솔직후기

짐콩콩 2022. 7. 18. 00:1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동남지구 멕시코음식을 판매하고 있는곳이
있다고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는 타코랑 퀘사디아 좋아하거든요🤭
(싫어하는 음식 없는 편)

그곳은 바로-!
꼬부기 아니고 #고부기 라는 곳인데
제가 이전에 올렸던 한양고깃집
건너편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부기 동남지구점]
📍17:30-0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141번길 11-6 2층


예약이 가능한지 확인해보니
별도의 예약받지 않고 있어요😭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과 주차타워와
동남지구 먹자길목에도 주차 가능합니다

요즘 동남지구 맛집 많아져서
길목주차는 거의 불가능 하다고 봐야하는데
주차장 있어서 좋더라구요😝


입구전에 붙어있는 안내문
주문과 동시에 요리가 시작되어서
피크타임에는 조금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고
적혀 있는데 그게 바로 저였습니다 ㅋㅋㅋ

평일 퇴근후 7시에 도착했는데
음식은 40분에 나왔습니다🥲

당연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
그래도 직원분께서 친절히 미리 양해
구해주시는점이 참 좋았습니다👍🏻👍🏻


방문하기 전 찾아보니 다들
#화이타 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입구에도 배너가 똬악


안으로 들어가면 많이 넓지는 않지만
10테이블정도(?) 의 테이블이 있고,
저는 6시 45분경 방문했는데
이미 절반은 자리가 차있었습니다


호가든 생맥 4잔 18,000원에 판매하고 있군요


시그니처메뉴인 화이타를 주문했습니다

4가지 메인이 나오는 화이타와
2가지 메인이 나오는 화이타가 있는데
저희는 처음와봐서 4가지 메인이 나오는
화이타로 주문했어요
양은 2-3인분 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냥 화이타만 먹기는 아까우니
병맥주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맥주가 있어서 무얼 먹어야하나
고민하다가 🤔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시는
#트리펠카르멜리엇 맥주로 주문했어요


기본과자로 나오는 나초와 치즈소스
치즈소스가 아주 꾸덕한게 맛있어요~~

드시다가 부족하실 경우 리필 가능합니다


추천해주신 #트리펠카르멜리엇 나왔습니다
이쁜 와인잔과 같은 커다란 맥주잔을
함께 주시는데 맥주따르고보니 양도 딱 맞고
담겨있는 모습이 넘나 이뻐요
맥주거품이 가득가득😅

살짝 과일향나는 에일맥주 느낌이예요! 저는 심각한 알쓰여서 이거 반잔 먹고 몸이
무거워지는 느낌에 더이상 못마시겟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분위기 내기 위해 따라봤습니다

같이 온 일행분이 맥주 다 마시고
다른맥주를 주문했더니 그 맥주에 맞는 잔으로
바꿔주시는 사장님 최고최고👍🏻


물과 소스, 물티슈는 셀프바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짠✨
기다림 끝에 타코가 나왔습니다

새우 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
모든 종류의 육류가 들어가 있는 메뉴로
칠리소스 사워크림 고수가들어간 그린살사
토마토살사 콘+파인살사 과콰몰리
총 6가지가 소스가 같이 나옵니다

소스를 찍어먹다가 부족하면 리플가능하나
📍아보카도를 사용해서 만든 과콰몰리는
추가시 3천원 추가비용 있어요😭
📍또띠아는 1회리필은 무료입니다


맛있게 드시는 조합은 메뉴한 하단에
기재되어 있으나 저는 제취향에 맞게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4가지 메인중에서
새우완전 오동통하니 짱맛있어요~~~

그리고 2인에게 화이타는 조금 많았습니다🫢
3인이 맥주와 시켜먹기에 딱좋은 양입니다


일부메뉴을 제외하고 화이타와 퀘사디아는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종종 포장해서 먹어야겠어요~~~

#동남지구맛집 #청주맛집 #용암동맛집 #동남지구타코 #청주타코 #청주퀘사디아 #동남지구퀘사디아 #청주멕시코음식 #동남지구타코 #동남지구멕시코음식 #용암동타코 #고부기 #청주고부기 #동남지구고부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