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계] 2번째 방문한 야끼토리맛집 청계

짐콩콩 2022. 7. 29. 08:00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청계에 다시 방문했어요~
지난번 평일 퇴근하고 방문했다가
1시간 30분이나 웨이팅했는데
오늘도 어김없이 1시간나 웨이팅했어요😭


[청계]
📍평일 16:00-01:00
📍주말 14:00-01:00
📍매주 월요일 휴무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무심동로354번길 43



테이블자리와 닷찌자리가 있어요
닷찌는 2인위주로 안내해주시는것 같아요


개인당 기본 소스가 셋팅되었습니다
기존에 방문 했을땐 가운데 데리야끼소스가
달달하기만 했는데 이번엔 리뉴얼 되었는지
매콤한 맛이 강하게 나더라구요!
바뀐 소스가 오히려 좋아~~~❤️


뜨끈뜨끈 불이 들어왔어요🔥


메뉴판이 조금~~ 달라졌어요!
얼그레이 하이볼 없었는데 요즘 핫하다보니
추가하신것같아서 맛보려고 주문했습니다✨


#얼그레이하이볼 박나래가 핫하게 만들었는데
먹어보려다가 요번에 처음 맛보았어요
근데..이게 이맛 맞는건가요..?🥲
음 분명 다들 엄청 맛있다고 했는데..흠🤔
어린이감기약 잔뜩 들어있는 맛이예요...


#청계모둠 대자리로 닭다리 안심 목살
날개 봉 염통 근위가 한셋트로 나옵니다

부위설명과동시에 사진찍을 수 있도록
잡아주시는 직원분❤️


기본으로 나오는 명란과 마늘
기름에 끓여서 익혀먹는거로 고기와 함께
먹으면 짭쪼름한 명란이 감칠맛을 줍니다
📍추가 주문시 4,000원


닭다리는 초벌로 살짝 구워져나오며
나머지는 생으로 나와서 불에 익혀주시면 됩니다


전에도 먹었지만 너무 맛있는
#들기름낙지젓카펠리니
오늘 두번 주문해 먹은건 비밀🤫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정말 편해요
야들야들 젤 맛있는 굽기로 따악 구워주셔요👍🏻


매콤한 양념으로 버무린 무뼈닭발로
노릇노릇하게 불위에 올려주었다가
마요네즈소스에 찍어먹으면 매콤 고소해요
불위에 구울때 껍질이 누를수 있어서
자주 뒤집어주셔야합니다


조금만 더 주셨으면 하는 맘이...
조금 드는 양이여서
이것도 두번 주문해 먹은건 비밀🤫


야채모둠구이는 가지 버섯 토마토 대파
꽈리고추가 한셋트로 구워먹었어요~


주문을 한지 2-30분째 나오지 않아 여쭤보니,
주문용지를 다써서 주문이 누락되었다며
죄송하다고 서비스로 붕어사시미를 주셨어요
붕어싸만👃 잘라서 사시미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와사비로 눈까지 만들어주고
귀욤귀욤😝


#청계라면 과 새로 추가된 #청계비빔면
청계라면은 보통맛 매운맛이 있는데
매운맛이 신라면 맵기라고 해주셔서 주문했어요
이전방문에도 먹어보았지만
저 개인적으로 라면에서 달달한 맛이나서
오히려 비빔면이 더 맛있더라구요~


비빔면위에는 둥지위알처럼 깻잎둥지와
매끈한 메추리알이 올라가 있어요
8도비빔면 같았는데 그것보단 라면 굵기가 굵어요
새콤달콤해서 닭고기 싸먹으면 딱-!


라면에는 닭고기가 같이 들어가있어요
두번방문했지만 너무 만족하기 먹고온 청계입니다
모임장소로 추천합니다

#청주맛집 #성안길맛집 #청계 #청주야끼토리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