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두번째 방문한 연어초밥맛집 상무초밥

짐콩콩 2022. 8. 1. 21:5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요즘 연어초밥을 자주먹죠 -!?
블로그 쓰는 제가 봐도 다이어트는 어디갔고
자꾸 먹거리만 주구장창 나오네욤 ㅋㅋ
그중에서도 연어초밥 2연속-!
근데 최근에 먹은 연어초밥이 기대이하여서
그맛을 지워줘야하거든요🥲
어쩔수 없이 먹어준거예요
제맘 아시죠? ㅎㅎㅎㅎㅎㅎ


요번에는 율량동에 위치한 상무초밥에
방문하여 연어초밥을 먹어줬습니다


[상무초밥 율량점]
📍매일 11:00-21:30
📍배달 포장 가능
📍충북 청주시 청원구 1순환로 128



물은 생수가 아닌 시원한 차가 나옵니다
맹물에 가까운 차 안고 완전 찌인한 차입니다


주문은 테블릿으로 진행하시면 되시고,
테블릿 앞쪽으로는 단무지 락교 생강 간장이
놓여져있어서 기호에 맞게 집게로
적당히 덜어드시면 됩니다


초밥 카츠 튀김 등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데 시간이 은근 걸렸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장국과 소바가 나왔습니다


한입이면 사라질 소바의 양..😭


면과 배 와사비 투하-!
짭쪼름한 국물과 함께먹으면 넘나맛있죠


잠시후 주문한 연어초밥과 활어초밥
묵은지광어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밑반찬으로 묵은지가 나와서
묵은지광어초밥 시키지 마시고,
활어초밥위에 묵은지 올려드시면 더
가성비 좋게 많이 드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옴뇸뇸 금방 사라진 초밥들☺️


후식으로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는 매실차가
나와서 원샷 해주고 나왔습니다😲

한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조금 있었어요!
역시 초밥은 이런맛이죠..😭

상무초밥 돈카츠도 맛있다고해서
다음에는 돈카츠 먹으러 올예정입니다~

#청주초밥 #상무초밥 #상무초밥율량점 #청주연어초밥 #청주활어초밥 #울량동초밥 #율량동점심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