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직화낙지와 보쌈 동남지구맛집 오봉집

짐콩콩 2022. 8. 2. 07:4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오봉집 맛있다는 소문은 많이 들었는데
이제서야 먹어보게 되었어요!
물론 방문은 아니고 포장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오봉스페셜 로
직화낙지 2인분과 보쌈 소 막국수로
구성된 샛트로 49,000원입니다
주문시 직화낙지의 맵기 조절이
안맵게 중간맛 매운맛 중 선택가능하고
가위손질 여부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살짝 한약이 가득 들은 듯한 느낌을 주는
종이상자에 포장을 해주세요


집에 도착해서 뜯어보니,
맨밑에는 밑반찬이 있고 그위에 보쌈
막국수 순으로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백김치가 각각 들어 있어서
인당 하나씩 반찬 준건줄 알았는데
반찬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ㅋㅋㅋ


막국수를 잘 비벼주고 먹을 준비 완료✨
면발이 질기지 않아서 좋았지만
제기준으로 조금 많이 짰어요😭


그래서 보쌈에 싸서 먹어주니 간이 딱이예요


직화낙지를 맛보니 직화의 불맛이 나고
질기지 않았어요!
낙지를 먹으면서 주문할때 공기밥이나
주먹밥 추가해서 같이 먹을껄 하는
조금 아쉬운 맘이 들었어요
📍공기밥 / 주먹밥 추가하세요~~~


야무지게 낙지 보쌈 마늘을 올려 한쌈 하기


그냥 보쌈 김치랑 같이먹어도 넘 맛있어요
직화낙지 맵기를 안맵게로 주문했는데
나중에는 중간맛으로 주문해먹어야겠어요~

가격이 조금 높은감 있는것같긴하지만
그래도 완전 맛있고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오봉집 #직화낙지 #청주오봉집 #동남지구맛집 #동남지구보쌈 #동남지구낙지 #청주맛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