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깔끔해서 만족했던 샤브샤브맛집 한입두잎 내돈내먹후기

짐콩콩 2022. 8. 6. 11:00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인사이동으로 인해 지역이 이동되었는데
짐이 애매하게 있다보니 이삿짐보다는
셀프이사를 해야했던 저...😭
그래도 엄마아빠가 주말에 이사를 도와주셔서
쉽고 빠르게 끝낼 수 있었습니다

저를 도와주신 부모님께 제가 밥을 사드리기위해
근처에 맛집이 있나 검색해보던중 최근에
율량동에 생긴 샤브샤브 월남쌈을 판매하는
#한입두잎 에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코로나로 인해 집밥외엔 배달음식으로
배를 채웠지 오랜만에 나와서 먹는 외식은
너무 오랜만인것 같더라구요


[한입두잎]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4:30-17:00
📍주말브레이크타임없음
📍충북 청주시 청원구 1순환로1896번길 19-32



한입두잎의 메뉴는 시그니처와
프리미엄으로 두가지가 있습니다
시그니처는 샤브샤브 고기가 알목심이거
프리미엄은 부채살과 살치살중 고를수있어요
2인분 주문시 반반도 가능합니다✨

아! 그리고 평일 월~금 오후3시까지는
점심특선이 있어서 기본가보다 약 3천원정도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어 평일 방문시 좋습니다

저는 프리미엄으로 주문☺️


실내는 매우 넓어서 단체도 수용가능하고
여쭤보니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잠시후 고기가 먼저 나왔습니다
각 한 단이 1인분의 고기양이예요!


부채살과 살치살 반반 주문했는데
완전 마블링 장난아니고 신선함이 느껴지죠!


월남쌈 야채와 샤브샤브육수에 넣을
청경채 버섯 목이버섯 알배추 등이 나왔습니다


잠시후 냄비에 흰목이버섯(?) 큰 버섯이
담겨져나오고, 그곳에 육수를 부어주셨어요

아-!
주문시 버섯육수와 얼큰육수중 선택가능한데
담백한 국물을 좋아해서 버섯육수를 선택했습니다


기본으로 개인당 칠리소스 참깨소스 등
소스가 나오고 추가로 필요한 음식이
있을경우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육수안에 야채를 넣어주고 셀프바에
기본 야채 외 다른음식들도 있다고 해서
셀프바 구경하러 총총 가보겠습니다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셀프바 입니다
상세하게 보여드릴게요


오른쪽에는 사브샤브육수에 넣을 야채들과
월남쌈 라면사리 등이 놓여져 있고


중간 부분에는 샤브샤브 육수를 이용해서
마지막 최종 식사 죽까지 셀프로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왼편으로는 로제떡볶이 단호박샐러드
양송이스프 오일파스타 등 다른 음식이
놓여져 있고, 짜장소스도 준비되어 있어서
어린이와 함께 오신 가족분들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짜장으로 아이식사를
해결할 수 있어서 많이 선호 하시더라구요


셀프바도 구경하고 왔으니
야무지게 월남쌈 하나 둘 싸먹고


육수에 고기 넣어서 잘 익혀먹고


셀프바에서 담아온 로제떡볶이도 냠냠했어요


보글보글 진한 육수도 떠서 뜨끈하게
한사발 해주면 진짜 너무 최고죠~~


그리고 면사리로 쌀국수 라면 칼국수면
다양하게 있었지만 저는 밀가루러버❤️
칼국수면으로 가져와서 넣어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국수 넣는거 찍고싶은거였는데
이미 다 넣어진채로 찍혔군요 ㅋㅋ


칼국수 다먹고 죽만들어 먹으려고
밥과 다진야채가 들어있는 그릇위에
김가루 가득 담고 계란도 가져왔어요~~

계란 톡 깨서 넣은다음에 잘 풀어줘야하는게
죽의 맛을 좌우하는거 아시죠!!!!


자작자작하게 잘 만들어 준후
잠시 누를 시간을 주고


그릇에 담아 먹었습니다
제가했지만 진짜 너무 맛있어요😝

완전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끼 샤브샤브먹기위해
율량동에 위치한 #한입두잎 방문했는데,
가족들 모두 맛있어서 만족스러운 식사 했습니다

#청주샤브샤브 #청주월남쌈 #청주맛집 #율량동맛집 #청주가족외식 #율량동월남쌈 #율량동샤브샤브 #청주한입두잎 #율량동한입두잎 #한입두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