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단양] 1급수 계속물 수영장이 있는 금강펜션

짐콩콩 2022. 9. 2. 09:3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이번 단양여행하면서 1박을 너무 재미있게
잘 머물렀던 금강펜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사실 이번여행의 목적지가 단양이 된 이유는
이 펜션을 발견해서인 이유가 매우 컸습니다

언니 생일이 있는 8월에 생일겸 가족끼리
여행가자는 생각으로 여행지를 찾아보던중
문득 이번여름에 수영장 한번 못가서 제대로된
물놀이도 못했는데 풀빌라를 한번 알아봐?
하가가 금강펜션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


[금강펜션]
📍입실 15:00 퇴실 11:00
📍충북 단양군 영춘면 남천계곡로 293


금강펜션은 깨끗하고 시원한 1급수 계속물
공동수영장이 있고 수영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공용 튜브, 워터슬라이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맘에 들었던 온돌 독채입니다
온돌 독채방은 27평넓이의 방 3개와
40평넓의 2개의 방이있습니다
가족 혹은 단체로 놀러오기 너무너무 좋습니다


단양에서 체험과 관광지 방문을 하고
수영장에서 놀기위해서 5시쯤 숙소로 왔습니다

네비게이션에 금강펜션을 검색하고 오시면
넓은 펜션 주차장으로 안내해주십니다
주차를 한 후 길을 따라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푸른푸릇한 느낌의 펜션이 너무 이쁘죠☺️


공동으로 사용 할 수 있는 테이블과 바베큐장
그리고 바닥분수가 펜션중앙에 있습니다
잔디받에서 배드민턴하기 쳐보니 딱-!
배드민턴 챙겨오시는것 추천드립니다

아-!
개별 바베큐 이용원하신 분들은 셋팅가능
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이용하지 않아서
금액은 잘 모르겠습니다🥲


사장님께 체크인을 하고 방을 안내받았습니다


저희가족이 머무른 방의 이름은 사인암으로
단양의 관광지로 방이름을 정하셨나 봅니다
밖에는 건조대와 테라스가 있습니다
저희가족은 27평형 온돌방으로 기준인원 4인
최대인원 6명까지 되는 방으로 기준인원초과시
인당 1만원 추가결제 하시면 됩니다


자-!
내부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넓은 거실에는 쇼파와 에어컨 티비가 있고,
큰 창문이 있어 햇살이 잘들어와 밝고 좋았습니다


주방에는 냉장와 밥솥 가스레인지가 있으며
컵 접시 등 간단한 취사도구가 있습니다


주방 우측으로는 두개의 방이 있으며
깨끗하고 따듯한물 잘나오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세면 도구는 일회용치약과 샴푸 비누를
챙겨주시기 때문에 그밖에 필요한 세면도구는
개인적으로 준비해 오시길 추천 드립니다
📍헤어드라이기 비치되어 있습니다


자자 물놀이를 목적으로 온 펜션으로
튜브까지 잘챙겨서 신나게 나갔습니다


바람 넣는 기구가 수영장 옆쪽에 있어서
힘들게 직접 입으로 불지 않아도 됩니다


근데 여러분..😓
아무생각 없이 바람을 불어 넣가가
튜브가 터질 수 있습니다
물론... 저처럼요.... 하..😅
튜브 없이도 잘 놀 수 있어 라는 생각으로
우선 수영장으로 갔습니다.....!!!


수영장 옆쪽에 붙어 있는 수영장 이용안전수칙!

수영장 이용시간이 홈페이지에는 따로 나와 있지
않아서 궁금했는데 오전11시부터 오후7시 까지
입실 하시고 사용 하실 수 있으며 다음날 오전에는
사용 못하시니 수영장 이용 하실 분들은 꼭-!!!
이용시간 이내에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수영장 옆쪽으로는 파라솔과 의자가 놓여져 있어
물놀이 하다가 잠깐 쉬기도 너무 좋습니다
저희 부모님은 여기 앉으셔서 저랑 조카 노는
모습 구경하시고 사진찍어주셨습니다 😝


수영장 옆쪽에는 깨끗하고 시원한 1급수
계곡물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아! 펜션에서 걸어서 10초안에 갈 수
있을 정도의 가까운 계곡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수영장이 더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수영장의 물깊이는 성인 허리정도 높이로
아이들이 놀기에도 딱 좋습니다
왼쪽의 대형튜브는 금강펜션 튜브이고
오른쪽 돌고래도 공용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주인이 있었더라구요🥲
그것도 모르고 제 몸무게로 열심히 돌고래
괴롭혔는데 넘나 민망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곳곳에 흔들 나무의자가 있습니다
오랜만에 앉아볼까 했는데
누구보다 신나기게 노느라 정신 없었던 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놀이하고 지쳐서 8시에 잠들었단 사실은 비밀🤫


쓰레기 분리수거장이 별도로 있으니
퇴실 하시기 전에 꼭 잘 정리 부탁드립니다


다음날 아침에 찍어본 조용한 수영장
넘나 재미있기 잘놀고 잘머물고 갑니다❤️
단양에 가족끼리 혹은 단체로 놀러 오시는 분들께
단양 금강펜션 완전 추천 드립니다👍🏻👍🏻

#단양 #단양여행 #단양숙소 #단양풀빌라 #금강펜션 #단양금강펜션 #단양펜션 #국내여행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