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전] 둔산동 분위기 좋은 루프탑 라운지 술집 붱

짐콩콩 2022. 9. 8. 00:2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팀원들과 함께 1차를 함께 다녀오고
그냥 헤어지기 아쉬워2차 장소를 찾아보다가
발견한 둔산동 루프탑 라운지 술집포스팅입니다!

둔산동에 이렇게 이쁜 루프탑 술집이 있었다니
완전 조그만한 술집도 아니고 완전 대형이여서
단체로 오셔도 무조건 앉으실 수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붱 입니다
처음 이곳 이름을 듣고 부워? 부웡? 이랬는데
붱이였습니다 ㅋㅋㅋㅋㅋ


[붱]
📍매일 17:30-06:00
📍단체가능 / 반려동물동반가능
📍대전 서구 대덕대로185번길 14, 7층


오호 루프탑에서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루프탑 라운지 술집인가 봐요-!


붱은 루프탑이여서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입구는 밝은 분위기가 느껴지고 있습니다


평소 손님이 많을경우 이 넓은 공간에서도
웨이팅이 있을 수 있는지 입구에는
테이블링이 놓여져 있었습니다
저희는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좀 더 안으로 들어가보니 네온사인 조명이
더 분위기를 만들어주어 생일파티하기 딱!
넓고 빔프로젝트도 놓여져 있어서 정말
단체모임장소로 너무좋은 곳입니다

우선 넓고 테이블이 다양해서 원하는 자리에
앉을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실내보단 루트탑을 가기위해
이곳에 왔기 때문에 루프탑으로 나갔습니다


1차를 하고 2차를 하기위해 방문해서
한 8시30분 정도 쯤 되었던것 같아요!
잠깐 소나기가 내렸던지라
루프탑에 시원한바람이 솔솔~


분위기 있는 조명으로 루프탑을 밝혀주고 있습니다


루프탑 자리도 실내만큼 꽤 넓죠~~!?
루프탑 안쪽에는 야외룸처럼 되어있는곳과
지붕있는 테이블 없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비가 왔다가 멈춰서 그런지 루프탑에는
저희뿐이여서 원하는 자리에 앉을수 있었습니다


붱 주문은 테블릿으로 하셔야합니다!
요즘은 진짜 다 테블릿으로 하나봐요~~

치킨과 국물류 통감자 마른안주 과일안주 등
붱 메뉴가 진짜 다양합니다..
무엇을 주문해야할지 고민 많이 했어요🥲


주문을 완료하면 기본 안주로 나오는
튀긴파스타면인데 이거 앞에 있으면 오독오독
손이 자꾸만 가는거 아시죠 ???! ㅋㅋㅋㅋㅋㅋ
파스타면 위에 소금이 뿌려져 있어서
짭쪼름 한게~~ 자꾸 손이갑니다


많은 메뉴 중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두개입니다

첫번째는 순살크리스피치킨 입니다
바삭바삭 크리스피한 치킨과
옆에는 신선한 샐러드위에 새콤달콤한 소스가
올려져 나오고, 케찹 칠리소스 마요소스
3가지의 소스가 함께 나옵니다


두번째 메뉴는 아보카도바베큐플레이트 입니다
아보가도가 조금 덜 신선했지만
구워진 치킨살과 샐러드를 같이먹으면
상콤하면서 부드러운게 입으로 잘들어가요☺️


개인적으로 크리스피치킨이 더 맛있었습니다
역시 튀긴게 최고👍🏻

차라리 다른 종류의 안주를 시킬걸
어쩌다보니 치킨치킨이여서 맛있는 곳으로만
손이 자꾸만 가더라구요 ㅋㅋㅋ😝


분명 1차에서 왕창먹고 배부르다고 했는데
결국 치킨 두마리 거의 클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처럼 선선하게 바람부는 날씨에 루프탑에
앉아서 먹으면 최고입니다👍🏻

둔산동 붱 루프탑 분위기 넘나 좋으나
살짝... 아주살짝.. 단점이라고 한다면
비흡연자들에겐 조금 콜록콜록..합니다

다들 이곳에 나와서 담배를 피시더라구요🥲
그래도 괜찮으시다면!
추천합니다

#대전루프탑 #대전루프탑술집 #둔산동루프탑 #둔산동술집 #붱 #대전붱 #둔산동붱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