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전] 동백카츠 항정살카츠 안심카츠 내돈내먹 솔직후기

짐콩콩 2022. 8. 30. 08:07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벌써 시간이 대전살이 한달을 채워가고 있습니다.
아직 대전에서 식당과 카페를 많이 돌아다니지
못하고 동네에 뭐가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평일 저녁과 주말에 시간 될때마다
나름 돌아다니고있는데도 잘 모르겠어요 ..!

그래서 이번에도 둔산동 먹자골목 돌아다니다가
사람이 많았던 동백카츠에 방문했습니다


[동백카츠 둔산점]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대전 서구 둔산로31번길 56


늦은 점심시간에 방문하였지만 북적북적
실내에 인파가 장난아니더라구요!
맛집인가..? 🤔
청주에도 생긴거만 보고 가보진 못했는데
하면서 스윽 실내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동백카츠의 실내는 2-4인테이블이 비치되어 있으며,
1시 30분 쯤 방문하였는데 한자리 빼고 만석..!!
다행이 식사 다하고나서 브레이크타임 시간때가
다되가서 실내를 촬영 할 수 있었습니다


한끼도 먹지 못한 늦은 점심이여서 배가 너무
고픈나머지 메뉴판 사진 찍는걸 깜박했습니다😅

그래서 네이버에 올라온 메뉴판 첨부하였습니다

동백카프는 지리산에서 나고 자란 건강한 식재료와
프리미엄 지리산 흑돼지로 정성껏 카츠를 만들어
오감을 만족시키고 싶다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동백카츠는 카츠만 판매하지 않고 카츠와 곁들여
먹을 파스타와 사이드도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동백카츠 맛있게 먹는 법이 있으며
오리지널 카츠소스와 경양식 카츠소스
생들기름이 놓여있습니다

<소스>
📍오리지날소스 : 정통소스로 누구나 좋아하는 맛
📍경양식 소스 : 소스에 과일을 첨가해 달콤한맛

<맛있게 먹는 방법>
📍등심의 경우 함초소금과 들기름을 섞어
기름장을 만들어 찍어먹으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안심의 경우 들기름을 안심카츠 정중앙에
1-2방울 떨어뜨리고 함초소스를 조금씩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짠✨
음식이 나왔습니다


카츠를 주문하면 밥 미소된장 무김치 샐러드
깍두기 고추절임이 나오며
카츠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함초소금 와사비
홀그레인머스타드가 같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경양식 소스보다는 오리지널 소스를
더 좋아하기에 깨위에 오리지널 소스를
쭈욱쭈욱 짜준후 먹을 준비 완료✨

항정살카츠 16,900원


항절살카츠는 하루 한정메뉴로 솔드아웃 될 경우
드시지 못 하실수 있습니다.
최고급 항정살로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카츠로
들기름에 찍어 드시면 더욱 맛있는 카츠입니다


항정살카츠를 그냥 먹어보기도하고,
오리지널 소스와 와사비 둘다 올려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카츠가 기름에 튀겨져서 그런지 와사비랑 젤 잘 맞는것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심카츠 13,900원


안심카츠는 흑돼지 특유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가지고 있는 카츠로 8피스로 나옵니다


안심카츠안에 붉은기가 있어서 안익은 고기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메뉴판에 설명되어 있는것처럼
고기가 붉은것은 덜익은것이 아닌 신선한 고기에서
나오는 자연스러운 핑킹 현상이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오히려 부드럽고 좋습니다!


안심카츠를 오리지날 소스에 푸욱 찍어서 먹어보고,
느끼함을 잡아 주는 와사비를 올려서 먹어보았습니다


안심카츠 맛있게 먹는 법에 따라 안심카츠 위에
생들기름을 톡톡 뿌려주고 소금에 찍어 먹었습니다.


느끼함을 한번 더 잡아줄 콜라가 여기서 빠질수 없죠!
칼로리생각해서 제로콜라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라도 칼로리 조절 필요합니다
요즘 제로콜라 판매처가 늘어서 좋아요 만쉐~


개인적인 동백카츠 둔산점의 평은....
정말 솔직하게..

카츠는 바삭함이 생명인데 기름의 온도가 낮은건지,
기름기를 덜뺀건지 바삭함이 없이
눅진한 느낌이 가득했고 맛있게 먹는 법에 기재되어
있는 방법으로 먹어보니 들기름까지 더해져
기름+기름 이여서 느끼함이 강했습니다😭

가격이 그래도 있는편인데 조금은 바삭함에
신경을 써주시면 더 맛있는 카츠가 될 것 같습니다!

#대전카츠 #동백카츠 #둔산동돈까스 #둔산동카츠 #대전동백카츠 #대전안심카츠 #대전항정살카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