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제주] 아늑함 가득한 제주동쪽 숙소 머룬스테이

짐콩콩 2022. 9. 22. 00:0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하루만 머무르기엔 너무 아쉬웠던 제주여행
마지막날을 머무른 아늑함 가득한
제주동쪽 숙소 머룬스테이 포스팅입니다.
제주동쪽 숙소를 찾고 계신분은 집중해주세요~


[머룬스테이]
📍입실 16:00 퇴실 11:00
📍에어비엔비, 네이버예약 가능
📍 제주 제주시 구좌읍 세송로 74


동쪽 세화리에 있는 머룬스테이 게스트하우스는
멀리 다랑쉬 오름이 보이고 세화해변과 가까운
조용하고 한적한 시골마을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주만의 고즈넉한 풍경과 돌담이 멋있는 곳으로
원룸형 2인실 4곳과 가족룸1곳이 있습니다.

저는 조금 늦은시간 약 9시경 방문해서 어두컴컴..
심지어 비가와서 더 어두컴컴..
그러나 안에는 완전 좋아요~~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출입문을 열고 들어가니 바로보이는 주방입니다.
주방에는 정수기와 냉장고, 식기도구가 있으며
주방 우측으로는 세면대와 화장실이 있습니다.


세면대 우측으로는 드라이기와 타올이있습니다.
화장실은 대리석으로 꾸며져 있으며
변기와 샤워공간을 커튼으로 구분할 수 있어요.


출입구 왼편으로는 거실이 있습니다
숙소내부가 우드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아늑함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거실 우측으로 있는 침실입니다.
단을 높혀서 같은공간에서 침실을 구분지었습니다.

묵직하고 두툼한 화이트이불이 로망인건
저뿐인가요!? 집에서는 절대불가능..🥹

저녁에 방문해서 찍은 숙소여서 침대옆 창문이
어두운데 아침에 찍은사진(아래) 보면 햇살이
잘들어오고 참 아늑하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던 숙소입니다.
원룸을 이렇게 꾸며도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내부를 한바퀴돌면서 사진을 찍더가
주방의 왼편에 문이 하나 있길래 궁금해서
열어보았는데 이렇게 야외테라스가 있었습니다.
비가 오지 않았다면 여기앉아서 멍때리기 참 좋은
장소예요~ 테이블 앞쪽으로는 귀여운 화초와
푸릇푸릇 초록초록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방과 침실을 나누어주는 벽에는 방명록은
기록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오른편으로는 전자레인지, 캡슐커피,
토스트기, 커피포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맘에들었던 건...
진라면 매운맛이였습니다.😝


싸악 씻고 침대에 누우니 왜이렇게 좋아요~
히든싱어 시즌이 또 시작되었는지 방영하고 있어서 누가 찐인지 맞추면서 연어 냠냠 했습니다.


제주에 왔으니 제주에일 한잔 해야지~
하고 한잔먹고 술올라와서 술찌는 누워버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모르겠다아~~~😵‍💫😵‍💫


냉장고에 센스있게 얼음이 가득있어서
다음날 아침에 나올때는 캡슐커피
테이크아웃해서 나왔습니다.


아침 침실 옆 창으로 보이는 풍경이 참 그림같죠.


낮에 체크아웃하면서 찍어본 숙소모습입니다.
어두울때 찍었던 모습과는 완전 다른 밝고
포근함 아늑함 뿜뿜합니다🫢

1층만 있는 숙소여서 충간소음 전혀었고
저희만 있는듯한 느낌들어서 참 좋습니다.

마장에는 잔디가 깔려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아도 안심되며 좋고 흔들그네가 있습니다.
아-! 그리고 문앞에 있는 의자에 앉아 사진찍으면
나무화분과 뒷 배경덕분에 진짜 잘나와요👍🏻

이룸컨디션에 이가격 너무 맘에드는데
곧 인기가 많아지면 가격이 오르겠죠?🥹
(그래도 좋은건 공유해야지..)


정말 맘에들었던 제주동부 숙소입니다.
하루만 머물렀던게 너무 아쉬웠어요😭
제주동부 숙소를 찾으시고 계신다면
💜머룬스테이하세요💜

#제주숙소 #제주구좌숙소 #제주동쪽숙소 #머룬스테이 #제주머룬스테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