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문래] 디저트가 맛있는 분조카 기글

짐콩콩 2022. 9. 28. 07:20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문래에 위치하고 있는 디저트 맛있는
분조카 기글에 다녀왔습니다.
분조카가 뭐지? 하시는분들 있으시죠!?
분조카가 분위기 좋은 카페의 줄인말로
요즘 MZ세대들이 사용하는 단어래요~~
그래서 저도 한번 사용해봤습니다😅


[기글]
📍평일 12:00-21:30
📍주말 12:30-21: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28길 21


기글은 동네 작은 카페로 자리가 없을 수 있어요.!
저는 평일 3시경 방문했는데 자리 딱 한자리
남아있어서 다행이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실내는 라탄을 이용한 소품이 곳곳에 있고
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이플라워가 곳곳에 놓여있어서
내부에는 꽃향기가 가득했습니다.🌸
따듯한 느낌이 가득한 카페이죠!?


저에게 가장 중요한건 당연히 디저트~~~
매장에서 직접 만드시는 디저트로
모양부터 맛까지 모두 완벽해요!!

개인적으로 이정도의 케이크라면
대부분 8천원 정도의 가격에 판매를 하던데,
이곳은 6천원대로 저렴하단 생각이들었습니다.

파운드케이크위에 봉긋하게 올라간 크림이
너무 이쁘고 반듯하게 올라가있지 않나요!?


다음은 음료 메뉴판입니다.
기글은 커피 티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저저.. 커피머신 진짜 비싼 커피머신이란거만
아는데 기글도 저 커피머신을 사용하고 있군요🫢


저희가 앉은 테이블에는 이쁜 등이 놓여져 있고,
천이 깔려 있어서 디저트와 찍으면
진짜 감성샷 얻으실 수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1인 1케이크 1인 1음료를 주문해서
이쁜 구도를 도저히 잡기가 어렵더라구요...
심지어 음료와 케이크 메뉴도 각각 다 달라서
그거만 따로 찍기도 그렇더라구요~~~


몰라몰라~~~ 이쁘게찍는건 포기...


포기라고 말하고 계속 도전한 저...🥹
그나마 항공샷이 낫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ㅋㅋㅋ?

무화과치즈케이크 6,500원


저는 개인적으로 무화과치즈케이크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제 원픽💜
포슬포슬한 치즈케이크의 식감과
깊은치즈의 맛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무화과는 달지 않았지만~
치즈케이크가 맛있는데 뭔들 !

당근케이크 6,300원


두번째 저의 픽 당근케이크입니다.
사실 각자 하나씩 케이크 고르기로 할때
제가 고른 케이크가 당근케이크 였는데요,
치즈케이크가 더 맛있어서 당근케이크는 2픽💜


파운드케이크와 크림이 맛있었습니다.
저정도 크림이 올라가면 느끼한만도 한데
전혀~ 느끼하지 않아서 계속 먹게됩니다.

단호박파운드 6,300원


단호박반 파운드반..
진짜 이렇게 크림이 많이 올라가는데
전혀 흐트러짐 없이 무너지지 않고 유지되는 이유
당연히 꾸덕함..😭

주문한 케이크 중에서 가장 달지않고
담백함이 강했던 케이크입니다.

참고로 단호박파운드는
두명의 친구가 원픽으로 고른 케이크입니다.

크럼블아이스크림 6,800원


마지막으로 크럼블 아이스크림은 사과쨈과
말린 사과가 중간중간 들어가 있고
크럼블위 많이 올라가있는 케이크입니다.
단거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전체적으로 너무달아서 저는 쏘쏘..😢

아이스크림은 추가비용없이 기본으로
같이 올라가는데 데코가 정말 이쁘지 않나요!?

귀리라떼 5,500원

제 음료는 아이스귀리라떼입니다.


우유층을 없애기 위해서 휘휘- 잘저어주고
맛을보니 많이 텁텁하지 않고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귀리라떼 너무 맛있다는 제말에
아이스아메리카노파인 친구들이
한입 했지만 라떼보다는 역시 아아래요..
뿌잉...

확실히 라떼파 아아파 나뉘는것 같아요 ㅋㅋㅋ

디저트가 정말정말 맛있는 문래 분조카
기글 한번 들려보세요.!
제가 문래 살았다면 일주일에 한번씩은
출첵 찍었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추천💚

#문래카페 #문래기글 #기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