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 무조건 들려야하는 다쿠아즈 맛집 아베크아롬

짐콩콩 2022. 9. 20. 07:5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가면 무조건 들려야하는
#제주디저트맛집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사실 저도 이집을 알게된건 제주도에서 시간이
조금 남아 근처 카페가 뭐있나 검색해보다가
후기를 보고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

정말 거짓말 안하고 맛보고 깜짝 놀라서
"와.. 더사왔어야하는데 다시돌아갈까?"
라고 말할 정도로 맛있어서 모두에게
알리고자 이렇게 포스팅하게되었습니다.


[아베크아롬]
📍영업시간 11:00-18:00
📍매주 일요일 월요일 정기휴무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영어도시로 22


그곳은 바로 #아베크아롬 입니다.
아베크아롬은 서귀포 대정읍에 위치하고 있고
휘낭시에 까눌레 다쿠아즈 타르트를 판매하며
매장내 테이블이 없어 앉아서 먹을수는 없고
포장만 가능한 매장입니다.
매장앞 넓은 공터가 있어서 주차가능합니다.


언넝 맛보고싶어서 실내로 총총 들어가 보니
실내는 우드톤으로 인테이어 되어있습니다.
사진속에 보이는 강아지액자 보이시나요?
액자가 움직여서 깜짝 놀랐는데
디지털 액자라고 하시더라구요~
강아지가 귀와 눈이 움직여서 생동감 있었어요!
저런것도 있구나~~~
요즘 참 좋은세상이예요😝


다쿠아즈와 까눌레 등 구매시 1천원 지불하시면
일반종이봉투가아닌 위 상자로 포장 해주십니다.
✨선물용으로 딱✨


아베크아롬의 메뉴판입니다.
아베크아롬은 디저트류 다쿠아즈 타르트
휘낭시에 까눌레를 판매하고 있으며
음료는 밀크티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
위 강아지 액자뒷편으로 베이킹공간이 있어서
매일매일 직접 베이킹 하시는것 같았습니다.
방문했을때 달큰한 냄새가 가득차 있었습니다🥰


아베크아롬에서 판매하고 있는 디저트를
카운터 옆쪽에 실물이 진열되어 있어서
고르기 더 편리했습니다.

다쿠아즈 모양이 우리가 알고있는 일반적인
모양과 다르게 원형으로 되어있죠!
게다가 크기도 진짜 큽니다.

후기가 참 좋았던 곳이여서 포장기다리는데
❤️두근두근❤️
얼마나 맛있길래 그렇게 평이 좋지? 하면서
💚두근두근💚


빵순이인 저는 솔직히 모든 메뉴 하나씩 구매할까
생각했지만 절제해서 딱 5개만 구매했습니다🥹
근데 맛보고 너무 후회했습니다
더! 살! 껄!

치즈다쿠아즈 3,800원
초코다쿠아즈 3,600원
바질다쿠아즈 3,700원
말차다쿠아즈 3,700원
럼&바닐라 까눌레 3,500원


차에 타자마자 바로 뜯어버리기 ㅋㅋㅋ
목적지까지 절대 못기다린단 말입니다!


먼저 첫번째로 맛본 초코다쿠아즈 입니다.
완전 쪼온독하면서 적당한 달달함
그냥 미쳤다.....이생각뿐..
솔직히 타르트는 좋아해도 다쿠아즈와 마카롱은
맛있다 라는 생각을 전혀 해본적 없었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첫번째 다쿠아즈가 맛있으면
다음 먹을 맛도 넘나 기대되는거 아시죠...


두번째로 먹은 다쿠아즈는 말차다쿠아즈입니다.
말차는 쌉싸름하면서 깊은맛 나야지
말차라고 말할 수 있는거 아시죠?
말차덕후라면 딱 생각나는 그 맛 말입니다!


세번째는 치즈다쿠아즈입니다.
진한맛과 향이 싫고 베이직한게 좋다 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리는 다쿠아즈로 필링이 부드럽고
치즈의 깊은맛이 느껴지는 다쿠아즈입니다.


그리고 진짜 가장 맛있었던....
잊지못하는 맛 바질다쿠아즈입니다.
심지어 정신 없어서 사진도 저거밖에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바질맛이 풍부하면서 치즈맛이 같이나
부드러운... 진짜 다쿠아즈 원탑입니다👍🏻
무조건 두개세개네개다섯개 사세요.
후회 절대 안하실겁니다.

저는 다쿠아즈는 겉 빵의 푸석함이 싫었는데
그런거 전혀없이 쪼온독함..
이걸 말로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그리고 달달한거 먹으면 먹고나서
입이 텁텁하잖아요? 이 다쿠아즈는 안그래요..!
그래서 정말 미쳤다 라는 표현이 적절해요

어쩌다보니 까눌레사진은 없네요 😝
까눌레도 맛있었는데 바질다쿠아즈 못이깁니다.

(출처 : 네이버 방문자리뷰)


블로그 글 쓰려고 한번더 네이버 방문자리뷰를
다시한번 보다가 생화케이크도 판매하시고
있으신다는 후기를 발견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혹시 제주도민 분들 참고하세요오!!

📍제품 라인업은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니
방문전 참고해주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avec_arome
📍 택배주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주디저트 #제주다쿠아즈 #제주까눌레 #서귀포카페 #아베크아롬 #제주찐맛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