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갈마동 신상일본라멘 마제소바맛집 라멘오오타

짐콩콩 2023. 6. 21. 08:2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인스타를 보다가 갈마동에 신상 일본라멘집이
생긴걸 발견하고 바로 고고 해보았습니다.


[라멘 오오타]
📍영업시간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대전 서구 갈마역로25번길 27-7 1층



들어가자마자 일본 느낌 확-!
신나는 음악과 밝은 인테리어가 반겨주었습니다.
전부 바자리로 되어 있고,
식탁이 옥색타일로 되어 있어서
시원하면서 밝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서 해주시면 됩니다.


제일 안쪽 벽에는 일본책자들이 쫘악-!
제일 안쪽 구석자리에 착석했습니다.

의자아래에는 짐을 놓을 수 있는
바구니가 놓여있어서 공간확보 좋아요.-!
근데 의자가 딱딱해서 살짝 불편했습니다.


잠시 기다리면서 이곳저곳 둘러보기..
마제소바 그림이 귀욤귀욤 하네요.!


마제소바와 아부라소바 맛있게 먹는 방법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마제소바는 대만식 일본라멘이라고 하네요.!
처음 알게된 사실 ㅋㅋ

두 메뉴 다 면을 다먹고 남은 양념장에
밥을 비벼먹으면 맛있다는 글이 써있었습니다.


앞치마는 매장입구에 있고,
머리끈은 필요시 말씀해주시면 된다고 하세요.!

남은 양념장에 비벼먹을 밥은 무료라고 하니
꼭 먹어보아야죵. >,<


후추와 고추기름 다시마식초는
자리마다 놓여져 있었습니다.


기본 찬으로 내어주신 단무지 입니다.
근데 생강이.. 있어서 생강 싫어하는
저는 먹어보지 못해서 맛은 어떤지모르나,
같이간 짝궁이 맛있다고 알려주었어요.!

생강 시러..으..🥲


그리고, 청량함과 달달함을 채워줄
제로펩시 준비 -!
요즘 제로 파는 음식점이 많아져서 좋아용.

곳곳에 그려져 있는 저 마제소바 그림
귀여워서 스티커 내주셔도 좋을것 같다는
작은 저의 바람입니다.


✨짠✨
제일 먼저 아부라소바가 나왔습니다.

완전 묵직한 그릇에 가득 담겨나온 소바
저는 아부라소바는 처음 먹어보는 거라
기대가 조금은 됐어요.😝


위에 올라간 노른자 톡-!
터트려서 야무지게 비벼줍니다.


고명이 진짜 다양하게 올라가 있어서,
잘 비벼주고 한입 했는데..
와..
진짜 맛있어..🥹

뭔가 고추기름맛이 확 와서 매콤하면서
자극적일 수 있는데 입에 촥촥 감기고
면빨이 완전 탱글쫄깃해서
그냥 완전 맛잇는데요..?

인생 처음 먹어보는 아부라소바인데
완전 최고입니다.👍🏻


곧이어 마제소바가 나왔습니다.
마제소바 위에 제가 좋아하는 파들이 총총
완전 많이 올라가 있어서 좋았어요.

심지어 방금전에 맛보았던 아부라소바가
너무 맛있어서 마제소바 기대가 올라간건 비밀..


마제소바 위에 올라간 노린자도 톡하고 터트려
야무지게 비벼줍니다.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맛있는 냄새가 솔솔-!

개인적으로 마제소바도 진짜 맛있는데,
아부라소바가 진짜 원탑입니다.

다시마식초도 빙빙 둘러서 먹어보아도
아부리소바 승-!


첫 방문이여서 밥을 주는지 몰라
오니기리를 같이 주문했는데,
비주얼 합격..!

마제소스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데
그냥 밥은 뭔가 넘 구워져서 딱딱했어요.

사이드로 추천은 저는 안할래요.!


진짜 맛있어서 두소바면 순삭..
다먹고 밥 비벼 먹어야하니
공기밥 요청드렸는데
완전 작은 공기가 나왔습니다.
띠용-!

비교가 쉽도록 손가락으로 비교 샷!
종지 그릇 정도 크기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그래서 저는 한개 더 요청드렸어요.


두 소바에 밥까지 클리어-!
밥이 국내산인지 그냥 밥 자체도 맛있는데
양념장에 비벼먹으니 더더 맛있습니다.

진짜 아부라소바 완전 맛있으니
꼭 한번 가보세요.
바자리로 되어 있어서
혼밥도 부담없이 가능해서 좋습니다.

#갈마동맛집 #갈마동혼밥 #갈마동일본라멘 #갈마동마제소바 #갈마동소바 #갈마동아부라소바 #대전아부라소바 #대전마제소바 #라멘오오타 #갈마동오오타 #오오타 #둔산동오오타 #둔산동일본라멘 #둔산동혼밥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