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정말 맛있는 파불고기 맛집_봉용불고기 본점

짐콩콩 2023. 9. 27. 12:3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청주 시민분이라면 아마 이집을 거의 아실거예요.
우암동에 위치한 ‘봉용불고기’ 입니다.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건물을 새로 올렸더라구요.
역시 장사가 잘되는가 봅니다.!ㅎㅎ


1층은 넓직한 주차장이고,
2층은 식당, 4층은 주택으로 사용중입니다.

주차하고 엘베로 이층으로 총총 올라갔습니다.
역시나 사람들이 빼곡히 자리잡고 계셨어요.👍


주차는 식사하시는 분들에게만 무료이니,
주차장 남용하시면 안됩니다.!


봉용불고기의 메뉴판입니다.
단일메뉴로 돼지고기만 판매하고 있어요.
그래서 주문하실때는 몇인분인지만 말씀하시면 직원분께서 준비해주십니다.

200g에 15,000원이면 가격 괜찮죠!?


고기를 주문을 하면
이모님께서 인당 파채와 열무김치를 서브해주세요.

기대없이 한숟가락 떠먹은 열무김치가
진짜 맛있어서 두번 먹었어요.ㅎㅎ


추가 밑반찬으로 김치와 마늘 쌈장이 나옵니다.
단촐한 밑반찬이지만 고기 구워먹을때
마늘 다 넣어서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짠⭐️
진짜 거의 바로 고기가 나왔습니다.

고기옆에있는 육수같은건 간장입니다.
청주에서는 고기를 간장에 찍어서 구워먹어요.
특이하죠? 단짠단짠+고기 ㅋㅋ

저희는 밥을 볶아 먹을 예정으로
적당히 고기는 2인분만 주문했습니다.


고기의 모양은
네모모양이 아니라 동그라미 모양이예요!
이유는 있겠지만 몰라요-!


파불고기는 이 두 주걱만 있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자아~
따라만 오세요-!.


사실 어떻게 먹는지 옆에 적혀있어서
처음 오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고기와 간장을 불판위에 다 올려주고
고기가 익을때 쯤 파채 올려서
같이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요알못인 제가 해도 맛있더라구요😜



드시다가 부족한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
불판을 켜서 달궈주고 먼저 고기를 부어줍니다.


그다음 간장을 부운후
고기를 뒤적뒤적 잘 익혀줍니다

아랫쪽으로 점점 물이 생기는데
아랫쪽 호일에 구멍을 뚫어 조금 물을 빼준다음


밑반찬으로 나온 파채를 슉 올랴주고
가위로 싹둑싹둑 잘라줍니다.


그럼 완성!
진짜 잘익은 파불고기 한입 먹으면


밥을 안시킬수가 없어요.ㅋㅋㅋ


고기를 어느정도 먹으면
셀프코너에서 참기름과 김가루를 가져와서


밥 넣고 상추 손으로 잘라서 넣고
김가루 솔솔 올려서


잘 볶으면 마지막 볶음밥까지 클리어 입니다.

저는 봉용불고기 본점밖에 가보지 못했는데
주변에도 분점들이 생겼더라구요.
한번 방문하셔서 드셔보세요.
종종 생각 납니다.츄릅🥲

#청주맛집 #청주로컬맛집 #봉용불고기 #청주봉용 #내돈내먹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