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연남동 카츠맛집_카츠요_솔직후기

짐콩콩 2024. 2. 29. 15:16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홍대, 연남동 쪽에는 카츠맛집이 정말 많다.

카츠맛집투어를 하면서 유명한 곳은
거의 가본것 같아서 새로 보이는 카츠집을
방문해보기로 해서 들린 카츠요!


[카츠요 KATSUTO]
📍영업시간 11:30-20: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서울 마포구 동교로34길 17 1층


연남동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어,
자차로 내방하기엔 조금 어려울것 같다.
하지만 정말 맛있어서 연남동 카츠맛집을
찾으신다면 보도로 꼭 들려보라고 권하고싶다.


연남동 카츠맛집 카츠요의 메뉴판이다.

메뉴는 심플하게 로스카츠 히레카츠
상로스카츠만을 판매하고 있다.

카츠요는 많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지 않고
딱 3가지 카츠에 정성을 들이시는 것 같아
먹기도전에 맛집인 느낌이 들었다.


카츠요 내부는 전부 바자리로 되어 있고,
사장님이 1인으로 운영하고 계셨다.

바자리로 되어 있어서
혼밥하러 오기에도 부담없어서인지
혼밥하시는 남성분들도 많았다.
(카츠맛집 돌아다니면서 느낀것 :
남성분들 최애 메뉴는 카츠임이 분명하다 ㅋㅋ)

저희와 같이 들어온 손님께서
오늘 구매한 듯한 치즈를 들고 계셨는데,
보시자마자 “냉장보관 도와드릴까요?”  라고
먼저 말씀해주시는 사장님의 센스에
솔직히 많이 감동했다.


✨짠✨
항상 어딜가나 저는 히레카츠를 먹고,
짝궁이는 로스카츠를 먹는다.

서로 쉐어하기면서 먹어서
결국 모둠카츠먹는 느낌~

겉은 바삭하고 안은 육즙가득하며
부드러운 히레 넘 맛있었다.


카츠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트러플오일과 특제소스, 소금, 와사비,
파김치도 전부 맛있습니다.

그리고 매콤한듯 얼큰한 돈지루 최고예요.
돈지루는 살짝 느끼할 수 있는데
그 느끼함을 잡아주는 장국이였습니다.


히레카츠 최고❤️


짝궁이 주문한 정갈하게 나온 로스카츠입니다.


제로펩시 주문해서 야무지게
로스카츠와 히레카츠 먹고 왔습니다.

사장님의 친절도 + 카츠 맛 + 가격
다 만족해서  무조건 재방문각입니다.

#내돈내먹 #카츠요 #카츠맛집 #서울카츠맛집 #카츠투어 #연남동카츠 #마포카츠 #합정카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