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원주] 골목식당에 나온 원주 혁신도시 카츠맛집 카츠예미

짐콩콩 2024. 3. 9. 12:2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친구 만나러 원주갔다가 카츠투어하는
저를 위해 원주에서 유명한 카츠맛집이라고
카츠예미에 친구가 데려가 주었어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중앙시장
돈까스덮밥집인데 잘되서
이곳 혁신도시로 이전했다고 합니다.


[카츠예미]
📍영업시간 11:30-20:3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매주 2,4주 화요일 휴무
📍강원 원주시 입춘로 45 B동 2층



원주혁신도시 카츠맛집 카츠예미 오픈런~
저희말고도 카츠예미 오픈런 하신분들이 꽤나
많았다는 점에 아 맛집이구나 싶었습니다.

아! 카츠예미 주차는 건물주차장 이용가능합니다.


혁신도시 카츠맛집 카츠예미는
각 테이블에 있는 테블릿으로
메뉴 주문 후 결제까지 하시면 됩니다.


혁신도시 카츠맛집 카츠예미의 메뉴판입니다.

카츠 뿐만아니라 덮밥, 사이드 튀김류,
음료와 맥주를 판매하고있습니다.

메뉴를 스윽 훝어보고,
결제까지 완료 !!


✨짠✨
어딜가나 히레카츠 주문하는 저..!
히레카츠는 6피스나오는데
다른곳에비하여 카츠크기가 컸습니다.

한입먹자마자 자꾸 친구가
“어때? 맛있어? 어때?”
물어봐서 맛있다고 따봉 👍🏻 날려주었어요

퍽퍽하지 않고 잡내 나지않고
이정도면 제기준 만족하는 카츠맛입니다.


그리고 친구가 주문한 카츠예미 모듬카츠입니다.

나두 그냥 모듬카츠 주문할껄,,
히레랑 로스 치즈까지 다나오고
양도 진짜 푸짐했습니다.

트러플오일에 찍어먹는게 젤 맛있다는 친구,
저는 그냥 와사비와 먹는게 젤 맛있었어요.


양파슬라이스와 카츠를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해서 양파절임 하나 추가하고
+부족할까바 로스 추가
+한입카레까지 주문한 저희입니다.


카츠에 기린 빠질 수 없다며
기린보자마자 맥주 주문하던 그녀
기린이 부드럽다며 엄청 좋아했어요 ㅋㅋ

카츠와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합니다.


밥에 카레 올려서 야무지게 뚝딱했습니다.

#내돈내먹 #카츠예미 #원주카츠맛집 #원주혁신도시맛집 #원주혁신도시점심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