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전] 드디어 먹어본 성심당 케익부띠끄 딸기시루 솔직후기

짐콩콩 2024. 3. 25. 10:5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여러분은 대전하면 어떤게 젤 먼저 떠오르시나요?

사실 충청도가 노잼도시로 유명하지만
대전에는 성심당이 있죠!

성심당 쉬는날은 공지해줘야한다는 썰이있을만큼 대전에서는 성심당이 젤 유명해요~

사실 제가 대전에서 거주하고 있지만,
사는동네와는 성심당이 거리가 있어
맘먹고 가야하는 곳중의 하나입니다.ㅠ

이번에 친언니가 대전 놀러왔다가
성심당에서 빵사면서 제 딸기시루까지
구매해서 배달까지 완벽하게 해주었습니다.


성심당 케이부띠크 딸기시루가 왔으니
잠옷바람으로 달려나가서 받아왔어요 ..ㅋㅋ

무게가 상당하 나가서 개봉하기도 전에
💜두근두근💜
일반케이크와 무게감이 정말 다릅니다.


언박싱을 통해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심당 딸기시루는 일반케이크상자보다
세로 높이가 아주 높아요 !

짜잔-⭐️

딸기시루 정말 소문과 동일하게
크으~~
딸기가 진짜 많이 올라가 있습니다.

여러분 그거아세요?
이거 심지어 스몰시루예요
이것보다 더 큰사이즈도 있다는 사실..

딸기시루가 대체 이것보다 크다면
얼마나 큰거일지 상상이 안됩니다.


이쁘게 찍고싶은데 이걸 어떻게 찍어야
이쁘게 나올지 몰라서 우선 투박하게나마
높이 가늠할 수 있도록 정면샷 ㅋㅋ

(완전 못찍었네ㅋㅋ)


시들시들한 딸기 전혀없이
완전 싱싱한 딸기가 가득올라가 있어요.

적혀있는 무게보다 더나간다는 썰 들어서
제가 체중계에 올려보았는데
스몰사이즈 정말 2키로이상 입니다.!!


케이크 자르려고 하니 딸기가 우두두 떨어져
올라가있는 딸기만 반찬통에 담았는데
와.. 위에있는 딸기만 저만큼이예요
진짜 딸기가 듬뿍 올려져 있습니다.


제가 케익 한판도 다먹는 앤데,
이 성심당 딸기시루는
하루만에 먹기엔 너무 양이 많아서
소분했더니 아주 난장판되었어요.

시루 사이사이에도 딸기가 있어서
이쁘게 그릇에 옮겨담기가 불가능합니다.
누가보면 먹다 남긴것같아보이는데
바로 소분했다는 사실.. ㅠ


성심당 딸기시루 초코시트 완전 촉촉하고,
초코생크림이 느끼하지 않고 달달합니다.

투썸의 스초생과 진짜 똑같은 맛인데
더 촉촉하고 진한맛이예요>!

냉동보관과 냉장보관 하면서
부지런히 먹어야겠어요.

#성심당케이크 #딸기시루 #딸기시루후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