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잠실 송리단길 맛집 카린지🦔

짐콩콩 2022. 1. 3. 11:3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잠실에서 볼일보고 점심먹으러 송리단길 총총=3
송리단길은 ✌🏻번째라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가게된 카린지

인기 많아서 그런지 1시반경 도착했는데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굶주린 배를 붙잡고 의자에 앉아 기다린지
20여분쯤 반가운 소리🎵
"들어오세요~"


[카린지]
✔️ 영업시간 11:40-21:00
✔️ 브레이크타임 15:00-17:30
✔️ 정기휴무 화요일
✔️ 9호선 송파나루역에서 약 500m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32


안내를 받아 창가쪽에 착석후
송리단길 카린지에서 시금치카츠카레는
꼭 먹어야 하는 메뉴라고 하셔서
고소미돈까스와 시금치카츠카레
사이드로 멘치버거도 주문했습니다!

가게 내부는 귀여운 고슴도치들로
인테리어 되어 있고 많이 넓지는 않아요-!
그래서 저처럼 주말에오면 웨이팅은 필수 인 것
같으니 참고하시구 일찍 방문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주문하고 많이 기다리지 않아 음식이 나왔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배고파아..😭

시금치 카츠카레 다음으로 많이 주문하는
고소미돈까스는 두툼한 로스카츠,
부드러운 닭안심에 고소한 왕새우,
카린지 특제소스가 들어간 경양식풍 모듬카츠예요
밥이랑 남은소스 먹어도 최고였어요👍🏻

사실 가장 기대했던 시금치카츠카레가 나오고
"와아-! 단면좀 봐" 찰칵찰칵📷

정말 육즙보이시나요..?
시금치 카츠카레는 직접 볶은 향신료로 맛을 낸
스파이스 카레에 3가지 버섯으로 감싼 안심카츠가 올라간다고 해요~
비주얼로는 매콤해보이지 않지만 살짝 매콤🔥

씹을수록 밥의 단맛과 매콤함과 향신료
자꾸 입안에서 맴돌더라구요~
하나 더시키려다가 후식먹으러 갈예정이여서
참고 멘치버거 먹기 ㅎㅎㅎ

멘치버거는 작아서 양이 많으신 분들은
1인 1멘치버거 시키세요~~!
버거위에 시럽? 소스?뿌려져 있어서
손으로 먹고나서 끈-적-
저는 멘치버거는 Soso 였어요 😿

먹어보고 왜 웨이팅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다음에 잠실 다시들리게되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시금치카츠카레 추천⭐️
*성수동 카린지랑 메뉴는 다르니 참고하세요


#잠실맛집 #송리단길맛집 #송리단길 #고소미돈까스 #시금치카츠카레 #멘치버거 #카린지 #송리단길카린지 #카츠카레맛집 #서울맛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