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상] 2022년 3월 마지막날 일상_로바타야한라_망고치즈빙수

짐콩콩 2022. 4. 2. 00:0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이번년도에 한것도 별로 없이 지낸것 같은데
벌써 2022의 25%가 훅 지나갔어요😭
시간은 진짜 왜이렇게 빨리 흘러가는 걸까요?!

모두 신년계획 세우신건 잘 지키구 계신가요?
전 이번 신년 목표.. 분명 유지어터였는데
유지어터는 어디가고 점점 살그라어터..(?)

살그라어터는 살이 티안나게 점점 찌고 있어서
방금 제가 지어냈어요 ㅋㅋㅋㅋ😅


점점 티안나게 스멀스멀 살이찌고 있다가
1년전사진과 지금을 보면 넘나 살찐 저🙋🏼‍♀️

살찌는 이유가 뭐겠어요! !
안움직이고 먹어서~~~
알면서 맛있는건 넘나 많고 먹고먹고먹고💟 2022년 3월의 마지막 날도 역시나 먹었습니다


얼마전 선물 받았던 #무지개망고 두개와
#크림치즈 듬성듬성 짤라서 우유얼린거와
함께 그릇에 담아서 #망고치즈빙수 를
만들어먹었습니다☺️

근데 여러분.. #망고치즈빙수 의 치즈는
#치즈케이크 얼린거였던거 아셨나요?
막상 만들어서 먹는데 제가 아는 치즈의
맛과 식감이 아닌거예요~
그래서 찾아봤더니 #치즈케이크 를 얼렸다가
그걸 잘라서 올리는거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만들기전 검색할 생각 안하고
#내맘대로레시피 로 만들어버린 #망빙
그래도 나름 나쁘지 않았습니다!!

집에서 망고빙수 만들어 드실 분은 꼭
치즈케이크 사용하셔서 만들으셔요😁

그리고 카페에서 나오는 망고빙수처럼
플레이팅하기 넘나 힘들어요.....
제가 생각했던 망고빙수의 이미지는
이게아니였는데 말이예요 ㅋㅋㅋ

망빙 말고 하나더 먹은게 있는데 그건바로
#용암동 #로바타야한라 입니다
지난번 제가 다녀와서 #청주인생술집 이라며
포스팅 올렸었는데 또 재방문하여서
다른메뉴 맛보았습니다😁


📍영업시간 11:00-23:00
📍용암광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감성적인 분위기 #감성술집 입니다


지난번 방문했을때와 다른 소스의 샐러드🥗

근데 ㅋㅋㅋㅋ너무웃긴겤ㅋㅋㅋㅋㅋ
수저 셋팅하면서 자연스럽게 간장종지에
간장 붓고 메뉴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오늘은 초밥 안시켰단 사실 ㅋㅋㅋㅋㅋ
그냥 간장종지와 간장이 보여서 저도모르게
무의식적으로 간장셋팅하기 ㅋㅋㅋㅋㅋㅋ😅


카츠와 나가사키짬뽕을 주문했습니다

✔️돈카츠+나카사키짬뽕 33.0


김이 모락모락 ♨️
#나가사키짬뽕 국물이 진짜 깊고 진하고
면발은 완전 쫄깃쫄깃 했습니다☺️
사실 사진찍느라 나오자마자 먹지 않고
조금 시간이 지나고 먹은건데 이정도면....
진짜 막 나왔을 때는 더맛있는거잖아요ㅠ크...👍🏻
세번째 방문이지만 항상 만족하는
#로바타야한라 입니둥💟


카츠는 전에 먹었던 부위와 다르게 나왔습니다
등심 안심 차이인거로 추측해봅니가
여윽시 #청주카츠맛집 같이
완전 야들야들 겉은 바삭바삭


⭐️두 메뉴 순삭했습니다⭐️

행복했던 삼월의 마지막밤💟
2022년 2분기도 열심히 달려봅시다

#일상 #일상기록 #로바타야한라 #망고치즈빙수 #망빙 #청주용암동맛집 #용암동맛집 #용암동술집 #용암광장맛집 #20220331 #청주감성술집 #청주인생술집 # 용암동한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