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천안] 집밥이 생각날땐 호서대 불고기맛집 바른식당

짐콩콩 2022. 4. 6. 07:4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쌀을 먹어야지 밥먹었다 싶으신분🙋🏼‍♀️
그게 바로 저희가족인데요 😅

주말에 가족결혼식 있어서 가족모두 참석해
축하해주고 뷔폐음식 먹고 집으로 돌아오던길
분명 많이먹어서 배는 부른데 뭔가 헛헛한
느낌이 점점 드는거예요

'아! 쌀이 들어가야하는구나✨'
집가서 먹으면 밥상차리고 치우기 번거로우니
#천안톨게이트인근 #천안호서대인근 으로
밥집 찾다가 방문하게 된 #바른식당 입니다


[바른식당]
📍영업시간 11:0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건물 앞 뒤 주차가능🚘
📍충남 천안시 동남구 호서대길 4



매장은 테이블식이고 크기는 좁지도 매우넓지도
않은 딱 적당함! 분위기는 밝고 깔끔했습니다

저녁 6시경 방문했는데 손님이 가득가득
하셔서 실내사진을 다 찍지 못했어요🥲


<메뉴판>


#바른식당의 주 메뉴는 불고기로
#소불고기 #돼지불고기 중 선택하고
인분을 선택하시면 메뉴를 정해집니다

📍1인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서 혼밥도 가능해요
대학교 인근이여서 자취하면서 한식생각나고
밥먹고싶을때 걸어와서 먹고가면 넘 좋을것같아요🤗


따듯한 헛개차도 있으니 드세요🤗


반찬은 셀프바에서 원하시는 반찬을
직접 담아서 테이블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셀프바 깔끔&신선하게 관리되고 있어요


셀프바에서 가져온 반찬들~
완전 집밥 반찬들로 밑반찬 하나같이 맛있어요
깻잎과 고추짱아지...👍🏻👍🏻👍🏻
밑반찬으로 이미 밥한그릇 가능합니다

불고기먹으니까 당연히 쌈이 필수인데
상추도 신선하고 무쌈도 무르지않고 아삭아삭


저희가족은 이미 뷔폐에서1차했고
초등학생 1인이 있어서 맵지 않은 소불고기
백두산(32,000원) 주문했습니다

잠시후 불판과 육수 셋팅해주시고😁


야채와 #산더미불고기 도 셋팅되었습니다


직원분께서 불판위에 먼저 파를 올려주고
야채를 육수에 퐁당,
무심한듯 고기를 투욱투욱 올려주시면 완성⭐️


빨리 고기가 익기를 기다리는 중
이때가 시간이 젤 안가요 정말😭😭

(비주얼보고 반주해야 겠다며 소주한병 주문하신 아부지)


보글보글


불고기는 무조건 쌈밥이죠🥬
상추위에 무쌈 올리고 밥과 고기,
야채에 마지막으로 마늘을 쌈장에 찍어올리면🥰

그냥 불고기랑 야채만 먹어도 맛있고


국물도 진짜 맛있어서 밥까지 말아먹었어요


✨순삭 ✨
굶고 먹은거아니고 뷔폐먹고 온거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추가가 있어서 할까말까 고민했던건 비밀

완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맵지 않은 메뉴도 판매하고있어
어린아이와 함께 먹을수 있고,
역시 사람많은집은 이유가 있죠😁

근처 태조산등산 하거나 각원사 왔다가
#감자전 이랑 #불고기 먹고가면 딱이예요

한번 들려보세요


#호서대맛집 #천안태조산맛집 #각원사맛집 #천호지맛집 #상명대맛집 #단국대맛집 #단대호수맛집 #꽃길맛집 #안서동맛집 #안서동밥집 #호서대밥집 #천안불고기 #천안소불고기 #천안백반 #천안돼지불고기 #천안집밥 #호서대바른식당 #바른식당 #천안바른식당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